살바셋과 비투셋

샬바셋
- 스킬구성이 자유로움
- 6셋까지보면 딜링쪽은 비투보다 가치있음

비투셋
- 스킬구성(전설세팅)의 제약이 큼
- 공속30%가 샬바와 5%뿐이 안나는데 엄청 크게 느껴짐
- 수도는 비투셋효과로 샬바 2셋 주공격15%는 충분히 커버가능

1. 왜 샬바대비 공속차가 크게 느껴지는가
당연 5%차이도있고 즉시 30%증가도 있지만,
샬바와 달리 버프를 발동시키는 스킬들이 공속30%의 효과를 받은상태로 시전되기때문에 선딜이 감소되므로(칠면제외) 빠르게 느껴짐

2. 왜 살바2셋의 주공격 15%를 커버할수있는가?
날아차기의 모든 피해증가 10%때문임(오히려좋음)
보통 신비강타를 이동기로 쓰는데, 비투4셋은 이동기를 날아차기로 대체가능
이유는 비투4셋 발동시키는 첫회의 날아차기는 1번답변처럼 공속 30%를 받은 상태로 시전되어 선딜없이나감
그외 날아차기는? 비투4셋의 공속30%가 전투중에는 무한유지라 다 빠르다보면됨

개인적인 최적세팅
1.선방(투구 지속30%, 주무기 지속딜)
2.용오름(갑옷 지속, 바지 피감)
3.칠면(어깨 피감)
4.날아차기(보조 피해증가)

콤보  및 버프
1.선방을 아군에게 써서 딜두배증가 및 아군도 버프 (딜9초간 지속, 공속 30%4초)
2.날아차기 1회 시전(공속 버프초기화, 공격력증가 10% 약3~4초)
3.공속버프사라질때쯤 용오름 (공속버프 초기화, 피감20% 약3~4초 지속)
4.적당히 공속사라지기전 날아차기 한번더 (공격력바프 초기화)
5.칠면시전(공속초기화 4초, 피감 27.5%약 5초 지속)
6. 선방쿨돌아오니 반복 (4가지 스킬이 모두 12초쿨이라 다 돌아옴)

이렇게 피해감소20~27 5%, 공격력증가10%, 공속30%를 달고 살게됩니다. 비투2셋효과가 이런 잔버프의 지속시간을 늘려줘서 가능한겁니다.

여기서 내 템이 좀된다 또는 약한 필드사냥을한다?
용오름 빼고 갑옷에 선방사용시 이속25%증가 넣으면 날아 다닐겁니다.(날아차기를 바지전설로 여러가지 바꾸면됨)
단 몹보다 장비가 좋지않으면 광역이 딸림

선방걸고 25% 이속증가상태로 날아차기3회 신비강타 3회쓰시면
날라다니는 수도를 보실수있음

그러나!!
이렇게 해도 수도사 캐릭은 부족합니다 (특히 광역)
(악사의 복수처럼 확실한 변신기가 없기때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