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증으로 가서 일방적인 카이팅을 휙휙 넣어대는데
벽넘고 거리도 긴 이동기를 가지고 있는 데다가
다가오면 cc넣어버리고 이동기로 도망가버림

게임 재밌어서 하긴 하는데 스증 나딘<----특히 얘  만나면 그냥 기분부터 나빠짐

스증을가면 이동기라도 못쓰게 하거나
그게 너무 심하면 벽을 못넘게 하거나 이동거리를 줄이는 패널티를 줘야지 맞는거 아님?

그냥 'NO' 리스크 하이 리턴인데
이런게 왜 아직까지 건재한건지 당최 이유를 모르겠음
심지어 하이브리드를 가면 평타까지 쏴재낌. 이 경우는 특히 꼽자면 리오

상대를 일방적으로 괴롭힐 수 있다면 그만한 리스크를 줘야하는데
지금 블서엔 그런게 전혀 없음

애네는 심지어 일방적으로 툭툭 때리는 과정에서 무기숙련도도 오지게 쌓음
리턴만 계속 들어오는 꼴임
아ㅋㅋㅋ그래서 이터널 리턴인가ㅋㅋㅋㅋㅋ
원거리들은 숙작 쌓이는 거 근거리에 비해서 낮추던가 하는 패치도 필요해보임

제일 이해안되는건 근접캐들은 벽못넘는 돌진기도 많은데
원딜들은 툭하면 벽넘고다님
이게뭐지 대체?
반대가 맞는거 아님? 하다못해 양쪽다 벽 잘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