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매너 점수 있으면 뭐함

중앙선 아래에서만 많이 안돌리면 무의미한데

볼돌은 이미 실축에서도 충분히 있는거고

실축에서 그런 볼돌을 무너뜨리는게 게겐프레싱 즉 강한 전방압박인데

실축 보고 게임 쳐만든다는 작자들이

전방압박 시스템을 제대로 갖추고 그 강도를 존나 올려서

볼돌을 막을 생각을 해야지

해결 방안이라고 내놓은게 고작 비매너 점수ㅋㅋㅋㅋ

진짜 개발진들 한심 그 자체

뭐 초반에 잠깐 이것저것 해본답시고 비매너점수 만들었으면 모르겠는데

비매너점수로도 볼돌 제대로 안고쳐진다는게 이미 오래전에 유저들 사이에서 결론이 난건데

개발진들은

전방압박 시스템 같은 다른 방법을 모색할 생각을 안하고

비매너점수만 만지작거리니

에휴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