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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5-26 11:42
조회: 1,1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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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견이 궁금합니다.❹▅▇█▇▆▅▄▇기업(넥슨)의 첫번째 목적. 이윤 창출! 그럼 기업(넥슨) 입장에서 이윤 창출하기 위에서 알아야 할 것 중 제가 생각하는 우선순위는 니즈(needs) 파악! 그럼 니즈들이 이 시점에서 가장 최우선시 생각하는 것은 보상도 이벤트도 아닌 인게임 체감, 렉, 오류 수정입니다. 그럼 인게임 체감, 렉, 오류 수정은 넥슨에서 할 수 있는가?(기술적인 문제) 대답은 넥슨은 할 수 없다. 그럼 우리는 넥슨에 바라는 것은 무엇인가? 제가 생각하는 것은 서비스 담당자의 오류 및 관련 문제 인정과 해결 방안. 문제점을 한 번에 하지 말고 대략 6개월마다 몰아서 하는 것 같은데, 매주 점검을 하면 한 가지씩이라도 수정 좀 해라. 미루고 미루다 이 지경까지 왔다. 넥슨이 인게임 관련 수정을 할 수 없다고 넥슨은 잘못이 없거나 넥슨에 인게임 관련 내용을 말 못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넥슨에 가입을 하고 넥슨에 개인 신상을 주면서 그들은 개인 신상을 협력 기업에 건당 얼마씩 파니깐요.. 금액이 크든 적던 그들은 나의 개인 정보로 이득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정당하게 넥슨에게 요구 할 수 있습니다. 무과금이라도.... 여러분이 넥슨에 바라는 것은 무엇인가요? 궁금합니다. 무조건적으로 이유 없이 눕는 것은 세 살짜리 아이가 마트에서 과자 사달라고 떼를 쓰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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