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블수치 121에서 뭐 기술나가던게 122로 조정된적이있음

그리고 유튜브 크로스관련영상중에 본건데 넥스트필드인가 그거로 크로스를 하향했는데 예를들어 너프전에는 크로스수치 100에서 나오던 크로스질이 더이상안나오는데 120으로 하면 너프전이랑 같게 나옴

즉 각 능력치마다 특정수치에서 나오는 퍼포먼스 차이가있다 라고 할수있음

중거리부분도 마찬가지라 생각됨. 슛파워 중거리슛 수치관련

그리고 넥슨은 이부분에 대해 만지작할수있다는 것

그렇다면?

신규시즌카드 기준으로 이 퍼포먼스를 잠수함패치를 하는것임

신규시즌 세부스텟에서 나오는 퍼포먼스가 좋도록

그러면 오버롤은 같은데 세부수치가 차이가 약간이라도 나게만들게되면 퍼포먼스차이가 난다는것

물론 신규시즌이 좋도록 신규기준으로 조절 할것임

그렇게해버리면 기존 사용하던 시즌선수들 퍼포먼스가 바뀌어버린다는것

하나만 예를들어 볼컨트롤 +3 차이나는 신규가나왔다면

수치 100에서 나오던 향상된퍼포먼스를 103에서 퍼포먼스가 향상되도록 설정

같은 오버롤 구시즌 볼컨트롤 100 신규 103 퍼포먼스차이발생

결과는? 구시즌은 예전과다른 너프된 퍼포먼스가나온다는것

즉 신규가 고성능이아니라 성능은 그대로인데 구시즌이 저성능이 되어버린 결과로 상대적으로 신규가 고성능으로 느껴진다는말


그럴싸하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