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팁게에 인챈트별 효율을 간단히 정리한 글이 있어서 재업합니다.
 
리시타의 크리티컬에 의한 퓨리, 공속보정, 카이 평타/스매시에 크리티컬과 추뎀 적용 미적용, 마약,기타 변신이나 캠파 등의 버프에 의한 상승 등은 고려하지 않았습니다.(사실 딴건 불가능해도 카이의 경우 가능하긴 한데 이미 엑셀식이 세줄인지라..)
 
공격력 공식은 jan 님의
"공 - 방 + 900 + 6.25*추가데미지 + (2*방-공)/6 * √{2(1.61-공/방)^2 + 0.26}"
를 적용하였습니다.
 
공상한, 밸런상한(90), 크리상한 모두 고려하였고 하한은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중간에 보이는 평타(카이)는 총카이의 경우 평타에 크리티컬이 터지지 않아 넣은 항입니다만, 이후 계산식에 귀찮아서 싸잡아 추뎀적용을 시켜버려서, 그닥 의미가 없습니다. 0으로 두시면 됩니다.)
 
(가상의) 무기 노챈 스펙과 적 스펙에 따른 데미지 기댓값입니다.
노챈 대비 야망은 역시 최대의 효율을 보입니다.
 
공속을 고려하지 않을 경우 공상한 미만일때 접두 작렬은 번쩍에 버금가는 효율을 보입니다. 물론 시타는 예외.
 
 
실제 인게임에서는 처음에 언급한 여러가지 요인에 의해 이것과 다소 차이가 잇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어디까지나 참고용으로만 알아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