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을 몇개월 만에 만드니 예전같지 않네요 ㅠㅠ


부족한 점들이 있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럭저럭 볼만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본 영상은 테스트 서버 맛보기 정도이며, 본섭 업데이트 후 인게임 / 정식 업데이트 시 게임 내에서 반드시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르고 개편된 부분들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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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 서버 이후 변경점]


- 표식으로 인한 추가 대미지와 '스피넬 플레쉬'의 대미지 밸런스를 수정합니다.
: 표식의 횟수와 강화된 단계에 따라 추가 대미지가 각각 다르게 변경되었습니다.

 
02:13 
- '스피넬 플레쉬'의 공격 연출 및 밸런스를 조절합니다.
: 모션 및 이펙트, 효과음을 추가 보완합니다.
: 보석 소모 개수를 2개로 변경합니다.

 
- 몇몇 공격에서 '선스톤 스텝', '스피넬 플레쉬'가 조금 더 빠르게 연계되도록 수정합니다.


05:12 
- '스핀 스피어'의 세부 밸런스를 수정합니다.
: 공격 중 방향 전환이 가능하도록 변경합니다.
: 형상화된 검의 범위, 유효 거리 및 속도를 상향합니다.

 
03:49 06:27 
- 아래 스킬의 대미지를 상향합니다.
: '액티브: 셸 디펜시브', '액티브: 다이아몬드 더블릿'


07:23
- '액티브: 아메지스트 플로우'의 밸런스를 수정합니다. 
: SP 소모량이 200으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이 2분으로 변경됩니다.
: 효과의 지속 시간이 A랭크 기준 50초로 변경됩니다.
 
08:47
- '액티브: 엔스터타이트'의 밸런스를 수정합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이 2분 30초로 변경됩니다.
: 대미지를 상향합니다.

 
- 일부 공격들의 스태미나 소모량을 변경합니다.


- 보석이 자동적으로 채워지는 시간이 일정하게 변경됩니다.
 

- 다음 스킬들의 설명 내용을 추가 보완합니다.
: '문스톤 슬립'
: '가닛 대시'
: '스피넬 플레쉬'
: '베릴 슬래쉬
: '액티브: 아메지스트 플로우'
: '액티브: 다이아몬드 더블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