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BlueDrop 입니다 


간만에 영상관에 인사드려요 ㅎ 이런저런 일이 있어서 날개를 팔고 한동안 마영전을 하지 못했었어요 .


이번에 새해들어서 처음으로 마영전을 다시 하게 되었는데 감회가 새롭습니다 !. 


서론이 너무 길었던 것 같습니다 .



최고급 각성제 사용


노캐시/ 노포션 솔로잉


+15 명쾌한 천벌 레이더스 스태프 


마공 22k


방어력 6.9k


밸런스 90 


공격속도 65


크리티컬 115







이번 레지나는 영상을 찍으면서 참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드는 보스였습니다. 


단순히 때려잡기만 하는 보스가 아닌 오염도라는 기존의 드루이드와 비슷한 시스템을 도입하였는데,  오염도를 일정수치유지해 나가는 것이 소소한 재미네요.


히트박스나 패턴등도 정교하게 잘 만들어져서 참 괜찮았던 것 같아요 .




하지만 새로운 시즌의 보스답게 공격력은 기존의 방어구를 입은 유저에게 있어서 상당히 높게만 느껴지네요 



1대만 맞아도 캐릭터의 피가 절반 이상 줄어드는 것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작은 실수조차 용납하지 않기에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었네요 .. 



레지나를 잡을 때 있어서 Key Point 는 '거리조절' 인 것 같습니다. 어느 보스이던 마찬가지 이겠지만 


특히 레지나는 일정한 거리를 잘 유지해주는 것이 중요해요 . 거리를 잘 유지해 주면 몇몇 패턴은 사용하지 않으며 자연스럽게 흘려버릴 수 있는 패턴들도 여럿 있습니다.



가장 주의해야 할 패턴은 기습적인 찌르기 인것 같아요 . 찌르기라는 특성 답게 공격력도 상당히 강력해서 맞으면 정신이 아찔합니다. 


레지나가 몸을 웅크리는 것이 찌르기를 하겠다는 신호이기에 몸을 웅크린다 싶으면 엠버를 쓸 준비를 해주세요 



괜히 스패로우로 피해보려고 했습니다만 엠버로 피하는 쪽이 후속패턴 대처가 더 쉽고 안전합니다. :3



그리고 두번째로 주의해야할 패턴은 작은 코코볼과 바닥장판인 것 같아요 .



작은 코코볼은 이동속도가 느린반면에 유도성이 높기 때문에 나중에 가서는 골치아파집니다. 



한가지 팁이 있다면 레지나가 찌르기 패턴을 들어갈 때 코코볼이 있다면 , 엠버를 오랬동안 유지해주세요.


찌르기 패턴을 막아내면서 코코볼을 맞으면 자연스럽게 엠버가 해제됩니다. 



그리고 바닥장판은 .. 한 대 맞기 시작하면 자꾸 꼬이기 때문에 주의 ! 또 주의 !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인 무빙은 반시계 방향입니다. 자연스러운 무빙으로 흘릴 수 있게끔 설계되어있어요. 



글로 설명해드리는 것 보다 영상을  보시는 것이 가장 이해가 빠르실 것 같아요 ^^ ..





간만에 이렇게 영상관에 글을 올려봅니다 ! 레지나 레이드에서 감을 못잡으시는 분들이 조금이나마 감을 잡으실 수 있으면 좋겠어요 ^ ^ 


2015년에는 즐거운 일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 날씨가 많이 춥네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ㅎㅎ





p.s 화면 우측하단의 톱니바퀴를 누르신후 1080p 나 720p 로 설정하시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