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6-03 11:33
조회: 2,314
추천: 0
추가피해 패치 심각하네요![]() 어제 허크로 듀라한을 가봤는데 다른 분들 최소 1번에서 많게는 3번까지 죽는 동안 한번도 안죽고 변딜까지 하는데 딜량 1위는 기대도 안했지만 나중에 결과를 봤더니 4위 15.76%더라구요. 네 꼴등이죠. 1위는 47.20% 테섭에서 제보게 올라온 글들을 보고 심각하게 바뀌었단건 알았지만 이정도일 줄은 몰랐네요.. 파티원들 추가피해를 나중에 확인해보니 1위 : 총카이 3650 스탭비 3070 델리아 2274 본인 : 그소허크 1072 이렇더라구요. 제 허크 무기가 95제 보라킹이라서 추가피해가 많이 낮긴 합니다만 예전 같으면 저정도 격차는 안벌어졌을텐데.. 거의 딜량 차이가 추가피해 차이만큼이나 벌어지는거 같네요. 본캐 낫비로 갔던 듀라한은 정산창이 나오자마자 방장님이 마을가기 해버려 제대로 못봐서 레지나에서 딜량 테스트 좀 해봤습니다. ![]() 사람들 추가피해를 확인해보니 창시타 4500 1위 본인 : 낫비 3000 총카이 2150 델리아 1846 이렇더라구요. 저 혼자 변딜까지 하며 딜 했던거 같네요. 혼격 있기도 하고 나머지 두분도 좀 비슷한 스팩이면 좋았을테지만 어쨌든 이젠 컨이 아무리 좋아도 무기 강화 차이에 따라 딜량이 결정나게 패치된거 같습니다.. 뭐 이따위 패치가 있는지.. 이러고 후에 나오는 장비와 보스들 스팩은 어떻게 설정하려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DOL의 생각따위.. 지금 당장 추가피해만이라도 롤백하면 좋으련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