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추가되어야 할 점 및 조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의견이 있으시면 

모으고 싶습니다. 모은 내용은 이번 밸런싱에 좋은 영향을 줬으면 좋겠내요.



1. 필히 개선되야할 점
  
 1-1 기본 공격속도 상향
현재 기본 공격속도는 전 캐릭터 중에서 하위권이죠. 예전 배글린과 공격속도 비교 영상을 봤었는데 공속 40의 낫비와  공속 0의 린의 공격속도가 비슷하다고 본 적이 있습니다. 이는 오래되서 제가 잘못기억을 할 수도 있는 내용이나 최소 린정도의 기본 공격속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2 릴리즈 공격속도에 비례해서 시전시간 감소
현재 낫비의 딜로스 요인 중 가장 큰 원인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스테미나가 소모되는 행동은 공격속도가 적용된다고 들었는데 스테미나가 소모되면서도 전혀 공격속도가 적용이 안되고 있습니다.
(스테미너 관련 내용에 대해서는 제가 잘못알고 있는 내용이면 댓글로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2. 차선으로 개선되어야할 점

 2-1 아케인 게이트 개선점
 아케인 개선점에는 의견이 세부적으로 다르나 두 가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1) 아케인 게이트 시전 시 무적+시전속도 증가+후딜감소+컷신 캔슬 혹은 없에기
   2) 아케인 게이트 시전 시 리시타 퓨리넘세 처럼 한 번공격으로 4타를 빠르게 때리고 후반 컷신 공속 적용
   3) 공통 : sp 소모 750 고정

  개인적으로는 아케인은 전혀 쓰지 않는 봉인기 취급하나 2번내용이 취향이라.. 

  2-2 컨퓨전 홀 개선점
저는 이게 낫비 밥줄기 딜링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보스가 움직이기 때문에 명중률도 낮고 터지는 시간도 깁니다. 따라서 
  1) 컨퓨전 홀 시전 시 가까이 있는 적에게 점착폭탄처럼 붙기+터지는 시간 소폭줄이기+딜 배율 소폭 하향
  2) 컨퓨전 홀 시전 시 지금과 같으나 딜 배율 대폭 상향 + 쿨타임 대폭 상승 + sp 500 으로 상향
한방에 큰 딜을 넣거나 아니면 약딜을 지속적으로 넣는 방식으로 바꼈으면 좋겠습니다.



3. 해주면 좋고 안해줘도 상관 없는 내용

 3-1 블링크, 릴리즈 스테미너 요구량 하향
검벨, 린 하다가 낫비하면 스테미너 감당이 안됩니다.... 

 3-2 인세인 리퍼 공속 증가량 상승
물공캐들이 가지고 있는 슬래싱하이는 행동에 대한 모든 속도가 상승하고 슈퍼아머+스태 소모 삭제까지 줍니다. 하지만 인세인은 공속 10퍼 증가+스테 재생량 증가 입니다. 스테미너 재생량은 불만없으나 공격속도 증가치를 10퍼에서 15퍼로 늘려줬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낫비분들은 어떠신가요? 2번까지는 안바라더라도 1번은 꼭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