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24, 아3, 라234 사거리증가

가끔 몹이 경직으로 밀려나는 동시에 파볼이나 파숔이 빗나가는 경우가 있었는데 그게 줄어듬
아슾이나 라이트닝 계열이 갑작스런 몹의 백스텝으로 안맞을만한 거리가됐을때도 맞긴함

문제는 이런경우가 매우 드물다는것

보통 탭비의 딜은 딱붙었을때 라3, 라4를 풀히트 및 더블히트시킬 확률이 높아지기때문에 결과적으로 근접해서 딜을하는 플레이에 변화는 생기지않음

오히려 아슾은 사거리가 길어짐으로써 끝에 2단히트 시키는 거리가 상당히 애매해짐

가끔 딜로스를 줄이기 위해(마하돌진후 팽이나 레지나의 근접가불기패턴, 발로르 원밖으로나갔을때 등) 원거리에서 쓸때말곤 거의 근접해서 딜을 하는 탭비로썬 사거리 패치가 진짜 너어어어어무 무의미함

그리고 탭비 딜량하락의 가장 큰원인
캐세증발, 파숔땅묻힘, 레이즈증발 등
딜에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버그 전부 그대로임^^


2. 재생 및 힐링펄의 회복량 증가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