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 메커니즘이 문제라면 다른 캐릭들 처럼 집중 자체를 없애고 마법으로 때리든 스태프로 때리든 1타 2타 3타 4타를 만들고 블뤼테처럼 스매쉬를 선택하게 하면 어떨까요??

집중은 힐링 펄, 마나 마인, 환각 정도만 사용하게 냅두고
이왕 탭비 근거리에 많이 붙어야하는데 살짝 그런면에서는
배틀메이지 느낌 넣어도 괜찮을 것 같은데..
레이즈는 SP 액티브로 빼버리던지 하고.. 어차피 연집 재생 외 쓸일도 없고 레이즈 SP가 750정도로 맞춰놔도 3분 쿨동안 모이는 에스피는 재생으로 소모하면서 조절해도 충분할 것 같아요.

너무 혼종인가요 ㅎ..
먼가 리시타나 피오나 그림덴 등 이비를 제외한 다른 캐릭들은 굉장히 스타일리시하고 액션이 좋은데

탭비나 낫비는 난이도는 높지만 그에 반해 뭔가 낫비 자체는 컨트롤도 단순하고 낫비도 같은 문제로 스탭비 역시 반격기, 연계기가 없어서 뭔가 스타일리시하다던가 전투 조작이 재밌다던가 하는게 떨어지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하지만 애정을 너무 많이 쏟아서 그만 둘 수 없네요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