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화질로 봐주세요! 반디캠 정식판 사서 쓴거라 역대급으로 영상이 깔끔합니다!}

극한 레지나 솔클 리메이크입니다.

기존 영상에 쓴 브금에 해당하는 게임이 떡락노선을 탄 게임이라 다시 찍고 싶었는데 이렇게 기회를 마련해서 다시 찍었습니다.

기존 영상은 라이즈 패치 전에 찍은거라 레지나 피통부터 캐릭터 스펙까지 엄청난 차이를 보여줍니다만

일단 16분에서 12분으로 단축했다고만 적어두겠습니다.

★사용한 것★
무기

☆사용하지 않은 것☆
방어구
악세사리(+아티팩트)
마나 앰버
폴짝(+스패로우)
포션류
재생
힐링 펄
UI



마하 노앰버 노피격 솔클 리메이크입니다.

찍은지 얼마 안된 영상이라 어느정도 유의미한 비교가 가능합니다. (스펙이 조금 오르긴 했어요.)

장판 패턴에서 2차지 짤딜 넣던게 3차지로 늘어난게 인상적이네요

기존 영상은 16분, 새로운 영상은 14분으로, 2분 차이입니다.

★사용한 것★
무기
방어구
악세사리
폴짝(+스패로우)
UI

☆사용하지 않은 것☆
포션류
재생
힐링 펄
마나 앰버


패치에서 느낀 점

역대 탭비 패치중에서 봉비->집중비로 리메이크 된 것, 그리고 속성 마법 추가로 9집중 마법사로 리메이크 된 패치 다음으로 많이 강해진 패치입니다.

집중비가 되고서 한번도 받지 못한 딜 배율 상승과 더불어 딜 사이클의 상당한 개선점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재미면에서는 상당히 만족하고 있어요.

다만 성능적인 면은 좀 더 객관적인 자료와 함께 이루어져야 맞겠지만 현재까지로는

예상보다는 강해진 편이지만 중위권을 넘어갈 수 없다 라는게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애초에 딜 배율이 중점적이였던 패치가 아닌지라

발로르 처럼 딜타임이 도저히 안나오는 보스들 상대로는 상당한 딜 상승이 이루어졌지만

마하 같이 정상적으로 후들겨패던 보스들의 변화 폭은 그리 기적적이지 않습니다.

공해제 1100과 추가피해 300이 차이나는 길드의 미울 분과 엎치락뒤치락 하는거보면 미울이 약해진게 맞나 생각이 들정도니까요.

그래도 탭비가 다른 캐릭터랑 엇비슷하면서 밑바닥이면 몰라도 압도적으로 밑바닥이였던걸 상당히 끌어올려준 것 같아서 반년은 더 기다려야 올 다음 밸런스 패치때 동안 즐겁게 버틸 수는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