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에서 브리지트랑 라우라랑 밀레 레이드 몇개 솔플해봤습니다.
회피기 적응안되서 라우라는 즉사기맞고 사망ㅠ

@딜 - 당연히 까야했으니 pass (근데 파이어 아이스 라이트닝 똑같이 까버린단건 이대로 원거리 스킬 위주로 쓰라는 걸까요?)

@캐세, 연집버그 - 고친다고 안했으니 역시 안고침

@회피, 앰버 - 망전시작하고 탭비말곤 부캐들 투탑까지 밖에 안해봐서 회피기 처음써보는데 ㅋㅋ 재미는 있네요 폴짝
그런데 라그나힘이나 브리지트같이 1초이상 빠르게 연속공격 하는 애들 상대로는 가드가 힘들더라구요.. 회피ㅡ앰버는 이어지는데 이게 앰버ㅡ회피 할땐 딜레이가 있어서 회ㅡ앰ㅡ회 연계가 안되니까 후반 공격은 맞아야 해요.. 혹시 막는 방법이 있으려나요 제가 회피캐를 안써봐서 ㅠㅠ
이건 어떻게 패치해야 되려나요? 앰버 후딜을 줄여야할지 앰버 시간을 늘릴지 아니면 앰버를 롤백할지ㅋㅋ

  그리고 여전히 앰버던 폴짝이던 순수하게 가드랑 회피만 해서 바로 공격으로 이어지진 않아 피하는 시간동안엔 딜로스가 나네요. 원거리 스킬이 있어서 맨날 막아야하는 것도 아니니 불만은 없지만요.
아니면 지금처럼 폴짝 후 스패로우 집중하면 바로 2단계되는거 사용해서 거리조절 하면서 딜하라는 걸까요? 그래서 원거리 스킬 딜이 높게나오게 조절한걸까요..? 밸패하시는 분들 의도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