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톡 내용 정리(데이터 사용자 및 장문충 혐오자는 뒤로가기 및 주의 요망)

1. 3월 최고레벨 확장 전 캐밸 조정

2. 4월 드레스룸 스킬 획정(클론 압타 박스 추가 획득 가능 / 염색 팔레트 확장(최대 5개), 신규 문양 타이틀 춤(액션) 추가

3. 4월 성장 구간 개선, 캐릭닉넴 초기화

4. 5월 신규 레이드 전투 추가 및 에피소드 스토리 추가(에피소드 내용 : 브레스 사망 후 이성을 잃은 컨셉형 보스 추가) / 아인라허 개편 및 최고레벨 확장

5. 6월 캐밸 추가 조정(이 시점부터 유틸리티 개선 방향으로 감 - 누구부터 할지는 미정), 가문명 시스템 도입, 인사이드 시스템 개선

6. 7월 신규 캐릭터 추가, 골탐 이벤트 개시, 캐릭 닉넴 거래 이벤트 진행

*최고레벨(120) 계획안
1. 120제 아이템 제작의 중요 요소 2가지
(최고레벨 전문 기술 숙련도(최상위 전문기술로 명명), 120레벨 달성한 캐릭만 가능, 최상위 전문기술은 캐릭터 고유 기술로 ID공유 불가, 자기 캐릭터가 제작 불가 장비는 다른 캐릭 또는 거래소로 제작 구매 가능)

2. 소합까지 끝난 15강 오르나 장비(풀세트인지 단일인지는 모르나 풀세트 기준으로 추정 - 공해제 수치 관계없이 풀옵션의 오르나 장비로만 제작 가능 - 제작 진행시 120제 일반 장비로 제작 - 등급 단계별로 등급 업글을 위해선 각종 재료와 전문 기술로만 가공한 아이템 포함될 예정, 120제 일반 등급 아이템은 오르나 장비의 100% 소합된 능력치 기준) / 능력치를 빼앗는 시스템을 제거(인첸 및 정령석 등에 발생되는 디메리트 요소로 추정)

120제 장비 공격력 제한 해제 최대수치 달성 조건(신규 시스템 방식 적용)
(1. 120제 장비 등급 업그레이드, 2. 재료 장비만큼의 공격력 제한 해제 능력치, 3. 120레벨 공격력 제한 해제 능력치 - 거참 더럽게 어렵네...(+뀨화남, +죽창) - 어디까지나 장비 공해제는 엔드컨텐츠(시공 - 최고스펙) 입장 제한 조건으로만 상정하였기에 그외 일반적인 면에선 특별히 요구사항은 없음을 밝힘)

120제 장비 투입 시점(일괄성 투입은 아닌 순차적 투입 할 예정)
1. 무기 / 2. 머리 / 3. 가슴(흉부) / 4. 바지(하부), 5. 신발 / 6. 발 순으로 투입 - 시간이 지나며 아이템 가치 하락 방지를 위함(과연?) - 일괄 제작을 못하여 답답함과 불편함을 느낄 유저가 있을테니 전문기술을 통해 장비외형을 아바타로 제작하는 방향으로 완화조치(120제 뿐만 아니라 기존 장비도 제작 할 수 있도록 전문기술 사용처 확대 계획 중 - 호오?)

코어 부스터 시스템 도입
(특정 횟수만큼 레이드 전투 클리어시 보상 골드 및 이블코어 추가로 더 많이(지들기준) 획득할 수 있게 적용 - 효율적인 전투 순회 방식 선택 및 풍성한 재화로 아이템 성장 가속 가능성 언급(퍽이나)

보상 및 전투 조정
최고레벨 확장 및 재조정에 맞, 투데이 전투, 기간 미션, 길드 던전 보상 개선, 기사단과 스페셜 던전 플레이 레벨 변경(단, 기사단 스페셜은 신규 전투 생성이 아닌 기존 던전 기준으로 쾌적 플레이 및 적합한 전투로 우선 선별 적용(그래서 지금까지 나왔던게 혐루랑 혐쿨이냐!? - +화남), 차후 시스템 안정화 되면 신규 전투로 새로운 경험 제공(3차 혐루, 혐쿨이면 현실 +죽창 갖고 가야겠군...)

끝. (손가락 아프... +울음, +뀨울음, +칲울음, +냥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