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동석티렉터
2021-01-29 18:50
조회: 1,652
추천: 6
카이 개편안 1일차(2차수정)■ 캐릭터 밸런스 조정 [공통] -홀딩 스킬을 삭제합니다. or 홀딩 스킬 사용시 SP소모를 삭제합니다. :SP소모가 많은 캐릭터와 적은 캐릭터간의 격차를 없애기 위해서 삭제합니다. [카이-공통] -일반공격이 좀 더 용이하도록 인간형 보스 몬스터의 히트박스 크기를 증가합니다. -인간형 보스 몬스터의 가슴 부위에도 헤드샷 판정을 적용합니다. -일반 공격과 모든 액티브 스킬 사용시 SP습득량을 10%증가 합니다. -회피로 적의 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시간이 증가합니다. -회피 이동거리를 증가합니다. -회피 이후 회피 할시 조금 더 빨리 회피할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신규 스킬 '액티브: 하이드'를 추가합니다. :몬스터에게 시선이 끌렸을때 사용시 몬스터의 시선에서 벗어나게 해줍니다. [카이-크로스건] -'볼트 리볼버' 사용 시 화면 하단에 출력되는 리볼버UI를 삭제합니다. :리볼버 UI출력시 순간적인 프레임드랍을 일으키며 캐릭터의 프리징 현상을 유발합니다. -'볼트 리볼버' 사용 시 사전동작을 삭제하고 바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or 탄창과열 디버프를 삭제합니다. -'액티브: 피어싱'사용시 단 1발 장전후 1발 발사로 15회 연속 타격이 가능한 공격으로 수정됩니다. 헤드샷이 적용됩니다. :기존에 5번이나 쏴야하는 피로감을 줄이고, '적을 꿰뚫는다'라는 컨셉에 맞게끔 수정합니다. -'액티브:블랫6'사용 시 초탄 발사를 한곳에 집중하여 발사 하도록 개선합니다. -'액티브:블랫6'사용 시 초탄 장전 및 후탄 볼트 발사 동작을 조금 더 빠르게 개선합니다. -'액티브:거스팅 볼트'사용 시 볼트가 발사되는 만큼 SP와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하도록 변경합니다. -'액티브:거스팅 볼트'사용 시 캐릭터가 슈퍼아머 효과를 받습니다. -'액티브:거스팅 볼트'사용 시 헤드샷 판정을 적용합니다. -'액티브:할로우 샷'사용 시 선제 공격과 후속 공격 사이의 동작을 조금 더 빠르게 개선합니다. -'액티브:할로우 샷'사용 시 공격 범위를 증가합니다. -'액티브:아토믹'사용 시 '액티브:인핸스볼트' 가 적용됩니다. -'액티브:아토믹'사용 시 SP소모가 기존 750에서 500으로 하향됩니다. [카이-보우] -롱보우의 차징샷 사용시 SP소모를 삭제합니다. -차징샷의 차징속도를 조금 더 빠르게 개선합니다. -아리샤의 '액티브:로드 오브 마나' 사용시 조준선도 흑백으로 함께 처리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회피후에 '액티브:에로우 스톰' 연계 사용중에 적에게 피격되면 스킬은 발동이 안되고 재사용 대기시간만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조준선의 가시성을 선명하게 보이게 개선합니다. -서든크리티컬 발동시 선명하게 보이게 개선합니다. -서든크리티컬 발동시 타겟원의 크기를 증가합니다. -'액티브:매그넘샷', '액티브:매그넘샷' 사용후 '액티브:밴딩샷', '액티브:에로우스톰' 사용후 '액티브:밴딩샷' 사용시 캐릭터가 뒤로 많이 밀리는 현상을 개선합니다. -'액티브:매그넘샷' 사용후 '액티브:밴딩샷' 사용 시 밴딩샷도 서든크리티컬이 적용받습니다. -'액티브:매그넘샷' 사용시 몬스터의 크기와 상관없이 5회 공격으로 수정됩니다. -'액티브:멀티스나이핑'사용 시 사전동작 없이 즉시 발사됩니다. SP는 200소모되며 사용시 150의 SP를 수급가능합니다. :SP소모 대비 낮은 데미지, 까다로운 사용조건을 개선하여 액티브 스킬이 부족한 플레이에 재미를 더했습니다. -'액티브:와이어 회피' 사용 시 순간적으로 몬스터에 빠르게 다가가며 몬스터의 공격을 회피하도록 수정합니다. :횡단유발 및 번거로운 사용조건을 개선합니다. -'액티브:비스팅거'를 삭제합니다. :횡단유발 및 사용빈도 수가 적으므로 삭제합니다. -서든크리티컬이 발생하는 확률을 10%상향합니다. -'액티브:페이탈 애로우' 사용 시 조준동작 없이 즉시 발동 하도록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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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동석티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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