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wooling] 부길마 이비는이비이비햄입니다.


1월 초에 무낙포님의 여자친구이신 '티네케' 님이 요구하신 Hawooling의 해명글 요구에 따라
다소 내용을 길게 적었습니다.

 

읽기에 앞서 해당 링크의 티네케님의 수정된 글을 통해 전체적인 사건내용을 읽어보신후 이 글을 봐주셨으면 합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93&name=nicname&keyword=%ED%8B%B0%EB%84%A4%EC%BC%80&l=243547

 

 

티네케님이 언급하셨던 3가지 중 세번째인
셋째, 홍영사가 몸담고 있는 길드의 운영진으로부터 해명을 요구합니다

 대체 무슨 해명과 사과를 요구하시는거죠? 무낙포님에 대해 잘못 이해했던 내용이 언급된 부분에 대해선

해당 운영진 본인이 직접 사과를 드렸을텐데요.


 

※ 본인이 작성하셨던 글에서 가져온겁니다. 직접 올리시고 기억을 못하시면 어떡합니까...

 

제가 운영진분들께 게임 외 개개인의 일은 절대 개입해선 안된다고 강조하기 전 운영진 2분께서 홍영사님을 다독여주고, 진위파악을 하기 위해 얘길 듣고 무낙포님께 귓말을 보냈었구요. 그 당시에도 혼자 분에 못이겨서 쌍욕하시며 진정을 못하고 계시던데요?


 헌데 사사게글을 보면 꼭 두분의 활활타고 있는 갈등에 있어 저희가 기름을 퍼부은것마냥 말씀하시는데, 저희가 허위사실 유포를 했다구요? 물론 오해를 했었던 잘못도 있었습니다.

 오해였던 부분에 대해 그 즉시 사과를 한건데 나중에라도 내용을 보셨을 티네케님은 귓말에 있었던 사과내용은 제대로 보지도 않으시고 무작정 까내릴 생각에 눈에 뵈는게 없으신가보네요.

저희가 그 오해했던 내용에 대해 질질 끌거나 고집이라도 부렸나요? 바로 인정했음 인정했지 불난집에 부채질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홍영사님과 남자친구분의 얘기는 게임내 사건이 아니라 현실에서 벌어진 사건입니다.
그걸 아무런 관련이 없는 길드에서 개입해서 허위사실을 유포한다?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세요?

무낙포님이 카이챗에 '나 이런일 있었어! 다들 알아주고 위로해줘!' 마냥 쓰셨던 점이나,
티네케님 역시 사사게글가지고 전혀 관련도없었던 길드까지 언급하신건 합리적으로 생각을 하시는 분인지 의심까지 되네요. 일상생활 가능하시죠? 진심을 담아 여쭤봅니다.

 

 또한, 두 사람간에 해당 일에 대해 더이상 언급은 없기로 협의했다고 지금은 지워진 그 당시 사사게글을 통해 확인했었습니다.
 사사게글 당사자인 두 사람이 가만있는데 왜 제 3자인 티네케님께서 뒤끝을 부리고 계신건지 정말 최악의 상황으로 생각해봐도 이해가 되질 않네요?
 남자친구분인 무낙포님이 의도와는 다르게 탈탈 털려서 빡치신건 알겠는데요, 상황을 보고 뒤끝을 부리셔야죠.
 길드에서 개입할 문제가 아니라 생각해서 흔한 댓글 하나조차 안썼던 겁니다.
 이건 이거대로 만만하게 보이셨나봐요? 쉽게 말하자면 티네케님이 껴들 문제가 아닙니다. 낄때 안낄때 구분좀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새로 글을 작성하신게 아니라 기존글에서 교묘하게 수정을 해놓으셨네요?
이걸 바로 '졸렬'하다고 하는겁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0Bzm5evXf3GfWSG8zYWlLMkotRTA/view

 


 

본인이 박제하신 본문인건 잘 알고 계시죠? 고맙습니다. 손수 박제까지 해주셨네요.

지금 상황에 글 새로 올려봤자 좋을 것 하나도없는거 티네케님이 더 잘 아실테구요.
본인도 그렇게 자신이 없는 상태에서 남들 모르게 글내용 슬쩍 바꿔 놓고 어떻게든 잭팟 한번 터트려보겠다고 머리 쓰시는걸 보니 가관이네요.


 

※ 신년에는 채널추천까지 요청하시면서 원활하게 활동하시던분이

 

 

 

 

 

 ※ 대체 어떤부분이 억울하고 화가 치미시는건가요?

 

 

 

 

 

 

 

 

그렇게 원하시는 해명글 올려드렸습니다. 하실 말씀 있으시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