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뭐가 어떻게 된건지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아이디는 저가 10월 달에 짠빠 (쩡이라는사람입니다)한테 연락을받았습니다. 위에 보신되로 저는(다크놔이트) 였구요. 30만이 그리큰돈도아니라면서 우선 선금으로 15만 매냐거래를 하고

자기가 11월 20일 당일날 월급이라고하여 그떄 더잘생각했어야했는데.. 승낙하고 거래를했습니다.

 

 

 

 

 지 집안사정때문에 계정은사고싶지만 한번에 다 못산다고했습니다. (정말 바보였습니다 저가 계정거래는처음인지라)

 그래도 저렇게 까지말하니까. (지말로는 11월 20일날 입금이안되면 회수해도좋다 라고했습니다.) 사기는아니겠지했습니다.(그리고 만약 입금안해도 저가 손해보는건없기에)

 

 

근데 갑자기 잘잇다가 11월 4일날 갑자기 위와 같이말하는게아닌가요? 그래서 저는 솔직히 다시 회수하기귀찮고

해서 대충애기해서 쩡이 계정을 팔던안팔던 상관없었어요. 돈만입금되면되니까.

 

 

그리고 혹시 잊어버렸을지 몰라서 19일날 미리통보했구요. 그떄까지 카톡확인도안하고있었습니다. 21일 떄까지 확인을안했습니다.(저가 전화번호를 잊어버려서 전화를못했습니다. 이사람한테.)

20일날 물론 입금이안됐습니다.

 

 

 

 

 위사진은 혹시 몰라서 찍엇습니다. 저에게 연락오고 거래했던 날짜가 26일이엿습니다.

 

 

 

 

 그리고 저는 매냐랑 겜접속도잘안하고 이벤은 당연히 안했습니다. 마영전에 재미가 완전사라졌기 떄문에.

 그러다가 갑자기 11월 26일 저녁에 저한테 카톡으로 사기꾼새끼 고소나 먹어라 라는 톡을받았습니다.

 저가 그래서 무슨소린지 몰라서 잘알아보시고 말하시라구 저는 전거래사람이랑 애기했고 그분(쩡)이랑 무슨관계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분명 계약상에 돈이지급이안돼서 회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뭔가이상해서 매냐 확인해봤습니다. 그랬더니 저의 게시물이 삭제되있었습니다. 이유는 저가 매냐글에 저의 카톡id를 써서 그것때문에 지워진거고요. 아뒤는 팔리거나 하지않았습니다. 그떄 저가 확인했을떄 금메달 인놈이 저랑 비슷한 템을 가지고있는 추피5000 리시타를 팔고있길래. 뭔가해서 눌러봤습니다 내용은 대충써갈겻고 템이 제대로 뭔지도 모르는듯 대충써났습니다. 저가 올렸던글보셨다면 상세하게 설명되있고 스샷도 다있습니다. 가격도 20만원으로 낮춰서 올렸구요 저는여기서 솔직히 의심스러운게 쩡 = 정상에오른 이아닌가 생각이들었지만 정확하진않으니 올린글을보니 쩡이랑 접촉하신것도있으시고 쩡 핸드폰번호도 가지고있으신거 같고해서 우선 다르게 생각하고있습니다.저는 지금 플래티넘이구 골드가아닙니다.

 

아래 내용은 저가 인벤에 올린글입니다 지금 글은 저가 일단 숨김으로 해났습니다.

 

15 불심 경계듀소 공작 공해제 550
+13 경계 듀스 
+11 듀라한 듀소 
+13 경계 (시낙)상의 (기치)하의 방작 공해제 140
+13 듀라한 (냉원) 머리 , (흐메)손,발 방작 및 크저작
은열페리도트 2성
죽열초선 2성 크리2작
초열초선 4성 공작
의열 파고브 2성 크리2작
귀걸이,보조장비는 별거없어서..
아티팩트 - 의열 서송 , 호열 웨울
펫 - 그렘린, 회색늑대
아바타 - 화룡정점, 와일드유카타 , 사무라이 ,이벤트(공구) 셋 , 닌자마스크 , 타천사 하의 
그리고 파보룬 프방룬 이랑 큐마 이너아머 등등캐시템 조금
아이라헌 다못깻습니다 금메달7개 땃구요.. 결사대도 10몇퍼?정도될겁니다 
아이라헌와 결사대 나머지 악세 크리작으로 맞추시면 크리160은 나올겁니다.
물론 다 교불입니다. 교환가능한건 저가 따로 처분해서. 
--- 여기 까지 리시타 -----  
그외 캐릭터 미리95 벨라 90 린85 나머지 허크 피오나 70?75? 정도있구요
템은 이벤트템이라 볼거없을거구..
벨라에 소아온 아스나 한정아바타있습니다.
린에 분홍색 웨딩드레스셋 한정아바타있습니다.
(스샷은 시간나면 올리겠습니다.) -카톡아디올렸더니 1일정지랑 게시물삭제되서 안올리겠습니다. 그리고 웬이상한놈이 카톡해서 헛소리하길래..- 
늦은시간에 거래신청해주지마세요.. 잠자고있습니다.
오전엔 출근하고있어서 거래신청해주셔도 할수없습니다.
저가 본주입니다. 저의 주민으로만든 겁니다.

 

솔직히 파는사람입장에서 저렇게 대충써갈기면 사는사람이 뭔줄알고 사겠습니까? 그래서 저는 저의 방식대로 써서올렸구요.

 

 

 

 

 

 

위 이메일쓰고이었고 쩡이 이메일변경하고싶대서 휴대폰인증해줬구요 
그래서 whjd 인가 한메일로 되있던데 사신분은 이상하게 메일변경안하셨네요?
만약하셨다면 금방눈치채셨을텐데.  메일변경하려면 휴대폰인증해야되서.
저가 지금 혹시나해서 메일변경전에껄로안하고있었는데. 마침잘됐네요.

그리고 이상한게 구매자분이신 정상에오른님이 어쨰서 구매하시고나서 이메일을 변경안하신건가요?

쩡이분은 구매하시자마자 메일변경하신다고 저한테 인증해달라고 해서 저가 해드렸습니다.

그만큼 보통은 바꿔요. 메일을 왜냐면 찜찜하잖아요 남꺼인데 근데 정상님은 어쨰서 변경안하시고 기존이메일로 사용하신건가요? 만약에 변경하셨다면 금방 그 사람이 본주가아닌걸 알았을테고 이상한느낌이들어서 거래를 그만두셨거나

쩡이분이 저에게 연락했겠죠 메일변경해야되니까. 저는 아디가 거래되고있는지도몰랐어요. 단지 20일날 입금된다 이것만알고있었고. 기존아뒤는 trendred@naver.com 이였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wjd 어쩌구입니다. 정확히는 확인해봐야겠지만. 일부로 안바꿔났어요. 혹시나 돈입금될까봐. 근데역시나 안되서 회수한거고요.

저도 정상님을 의심할수밖에없네요. 쩡이랑 한패거나 쩡자신이거나.. 인벤에 님이 올린글을 찾아봤지만  사사게뿐이고요.

 

그러니까 우선 통화를 하고싶습니다. 정상님은 저랑 메세지 주고받았으니까 번호남아있으시죠? 저는 안살거같은분이라 지워버렸는데 재쪽으로 전화좀주세요. 그리고 쩡 이놈 번호도 보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차고치면서 살아서 돈두그다지 못벌고 핸드폰2개나 들고다닌다는건 말도안되죠. 그리고 번호가 다르면 일단 전화라도 걸어보셨어요? 우선 사기를 당하시고 정신없으셔서 막올리신거같은데 저는 쩡이랑 다른인물이고 그사람이랑 저는 거래관게였습니다. 쩡도 저한테 사기친겁니다. 댓글을 달아났는데 웬지 게시물이 삭제될수도있을거같아서 저가 따로 글올립니다. 정말 저도 억울해서 잠이안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