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탕종자 확인된 활동 닉네임  

"청단향,견초향,백교향,따냥,오빠,홍단향,호잇호잇" 


상기의 인물은 20년 2분기 경 길드에 가입하여 지속적으로 여성유저인 척 행동하며 길드내에서 1년정도 같이 길드 생활하면서 매우 큰 배신감이 들어 참지못하고 제보하려고 합니다.

이 사람은 넷카마 설정이 병걸린 가녀린 소녀?



카톡 내용처럼 이런 감성팔이 컨셉 입니다.

위에 사진 당시 레이드를 같이 돌자고 권유한적이 있었는데 편의점 알바중이라고 한것으로 미루어보아 아프다는건 거짓말이라고 이때부터 의심하여 단서들을 모으기 시작하였습니다.


[단서1] 목소리 미공개
길드 디코 참여율은 길드내에서 제일 좋았음에도 마이크로 키우는 고양이 소리는 들려주면서 음성대화는 하지 않아 의문을 가진 길드원들이 궁금증에 "왜 말을하지않냐" 라는 질문을 많이하여
20년 가을에 이 사람은 겨울에 마이크를 사용한다고 길드원들한테 말을 하고 길드원분들은 사정이있겠거니 하구 시간이지나갔고 때가되어 모두가 기다리고 있는동안 겨울이 왔음에도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아
왜 마이크안하냐고 물으면 주로 무시하고 다들 의구심 커져 갈 때마다 물어보면 계속 아프다고만 반복 하였습니다.

[단서2]
결정적으로 글쓴이인 제가 "오빠"하고 개인거래 한적이 있습니다.
택배를 발송해야되는 과정에서 신상정보를 본인에게 직접 전달받아 연락을 위해 연락처를 저장하였고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을 확인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장한 번호의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에는 가족사진 등 길드원들한테 자주 보여주었던 고양이 사진도 있었고 그리고 본인이라 소개했던 여성분 사진도 있었습니다.)
거래했던 물건들의 인증사진을 몇장 톡방에 올렸고 그것을 본 제가 의문점이 생겨 프사에 나왔던 사진들을 비교해서 나왔던 손하고 비교해 보았는데 여성분하고는 명확히 대조가 안되었고 다른 남성과 대조가 되었습니다.

*위 단서들의 다수의 증거가 초상권침해 부분이 포함되어 사진을 첨부할 수 없는것을 알아주셨으면합니다.



얼마전 "오빠"님 께선 전 길드에서 편가르기, 잘못에 대한 시인,반성 없는 지속적 언론플레이 밑밥깔기 등 거짓 정치질을 발각되어 잘못을 묻는 도중 길드탈퇴하고 다른길드로 가입하였고 길드 이동 후 "오빠" 에게 글쓴 본인이 직접 찾아가 단서를 제시하며 잘못을 물어 "오빠" 님께서 넷카마 한것을 시인하였지만 전길드측에서 넷카마로 이득본게없다 라는식의 뻔뻔함을 드러내기까지 하였습니다.

글쓰는 시각 계정정리를 시작한것으로 보임으로 다른캐릭터 갈아타며 똑같은 행동을 반복하는 정황도 확인되어 만인이 알게되어 추가피해자가 생기지않음을 기원하여 글을 작성합니다.




길드에서 1년 넘는기간동안 같이 지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거짓말뿐이라는 정확상 추측이 난무했음에도 문제를 야기하지않아 최대한 믿어주었기 때문에 저의 배신감은 언어로는 다 표현을 할수가 없습니다.
이 글을 읽으실지는 모르겠지만 넷카마님 한마디 하겠습니다. 제발 이런짓 하지말고 정상적으로 인생을 살아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