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heroes/2093/246113?name=subject&keyword=morri

일단 당시에 학생이었고 제대한지 얼마 안되어서
말년 병장의 마인드로 세상이 다 우습게 보였던것 같습니다.

복귀 유저라 당시 키트로 새로 풀린 화룡월태는 거불이어서 예전에 제가 깐 것도 거가인 줄 알았습니다.
사회 경험이 없다보니 게임이란게 다 시간 쪼개어서 하는 것이란걸
생각을 했었어야 하는데 화가 나서 물불을 가리지 못했습니다.
바로 확인하고 말씀을 드려야하는데 순회중이라 보지 못한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너무 화가 나신 나머지 당시 길드 만다라화의 길드마스터분께서 중재를 하려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설렘님이 너무 화가 나신 나머지 저랑 말도 섞기 싫다고 하셨기에 중간에 개입하셨던 당시 만다라화 길드 마스터분과 자게에 저의 문제를 해결하려고 충고나 조언을 하신 분들에게도 사과드립니다.

사회생활을 해보니 비트코인이 한창일 시기에 컴퓨터 관련 용품을 400만원이나 현찰로 주고 발주를 걸었는데 분명 매물이 있다고 해놓고 2주 뒤에 받아야 한다니 바로 환불해 달라고 하니깐 1주 걸린다는 둥 이상한 거래처를 만나보니 정말 빡치더라구요.

사람이 직접 겪어봐야 진심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사사게나 자게에서도 몇 몇 분들의 진심어린 충고가 몇몇 분들의 패드립과 욕설로 인해 소중한 조언을 놓치고 실수를 많이 했고 저의 행동으로 인해서 불쾌하셨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어짜피 저의 실수로 인해 일어난 일이니 설렘님께는 사죄의 말씀과 보상을 해드리려고 하는데
혹시나 만약 이 글을 보신다면 쪽지나 인게임 우편을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