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회 하는동안 먼져 올려주셨더라구요. 저는 마영전 처음 시작하고 나서 지금까지 열심히 해오면서 아직 배우고있는 중입니다, 마영전을 많이 좋아하는데도 아직 모르는게 많습니다. 이 문제도 그 때문에 생긴거 같습니다. 히플에서 55000공격력이면 해제가 통하지 않는다는걸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그래서 해재는 다 적용이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기에 히플 나오구나서부터 사람들이 히플만 간다는걸 알았기에 방도 저렇게 팟던겁니다.

오늘도 삡이 하루 남아서 기분좋게 아침부터 순회방을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들어오셔서 해제 못단는거 아니야 물어보셨고, 저는 모르고 있었기에 "쭉 이렇게 갔었는데 아직 약했나보네요" 하고 여줘보려고 했던건데 갑자기 탈퇴를 하셨습니다. 그렇기에 제가 다시 여줘보려고 귓을 한거였고, 사진에서 보셨듯이 화가난거 처럼 말씀하셨습니다.

뉴비라 말한것도, 아직 배우는중이고 모르는게 많으니 뉴비라 말씀드린겁니다. 사실 헬사대도 가고 타로스도 가는 저는 뉴비는 아니지만, 아직 모르는게 많기에 저 자신이 뉴비와 같다고 생각했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친절히 말씀주시고 나가셨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운 상황이었고, 저도 당황을 많이 한 상태였구요.

사사게 올려도 되나고 여줘본것도, 무작정 화만 내시는거 같아 올려도 되냐고 여줘본거구요. 이렇게 하지 않으면 오해가 풀리지 않을꺼라 생각했습니다.

이에 인해서는, 제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제를 받지 못한다는 사실을 모르고 방을 파습니다, 해제는 다 적용이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앞으로 다른 방식으로 방을 파고 게임하도록 하고 더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일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다른 문제가 있다면, 친절하게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아직 학생신분인지라 마음이 많이 여립니다. 모르는게 있다면 친절히 알려주시면 고치는 방향으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고 미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