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문/이미지 출처

https://www.weibo.com/51mh?is_hot=1#_rnd1536452061547

http://news.17173.com/content/09092018/000045085.shtml

http://www.duowan.com/news/400356972590.html


본 내용은 기사문을 토대로 편집을 거쳐 작성되었습니다 


오역및 의역이 들어가있습니다


PC화면으로 보시는걸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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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8일 오후에 "마비노기영웅전"은 수백 명의 플레이어가 잊지 못할 7주년을 보냈습니다.

개발 팀이 현장을 방문했을뿐만 아니라 제품 관리자가 향후 가을 및 겨울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으며

수십 개의 미디어매체를 그랜드 이벤트 현장에서 목격했습니다.

*제품관리자(PM.Product Manager)



제품 관리자가 가을 및 겨울 업데이트 계획을 설명했습니다




 가장 큰 폭발적인 인기중 하나는 공식적으로 출시는 안되었지만 

신속한 그림자 "그림덴"이라는 새로운 영웅을 알 수있는 기회였습니다. 

그림덴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 가기 위해 그녀의 부드러운 목소리를 통해 그림덴이 상처 입은 소년에서 암살자로 변한 이유를 이해하고 시각적효과를 위해 삽화를 준비했습니다.



액션 게임의 가장 기본적인 방향으로 돌아 가기 위해

개발 팀은 "백스탭" 공격 개념을 채택하고 암살자를 주제로 새로운 역할을 설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공격 능력은 그림덴의 전체 게임 플레이의 핵심이기도합니다

거의 모든 기술은 어두운 공격이나 어두운 공격에서 파생되므로

이 역할을 수행하면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림덴을 그레이(Grey)라고 표기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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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덴의 캐릭터의 디자인 컨셉과 핵심 기술을 소개하면서 'Zonghe' 씨는

 독점적이고 그림덴 특유의 멋진 디자인을 소개했습니다


7 주년 기념 연주자 회의의 무대에서, S1, S2 및 S3의 이야기는 두 유명한 성우분들의 목소리로 전해졌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결사대에 매우 익숙하지만

헬 모드는 처음겪을겁니다

   위대한 신들이 플레이어 앞에서 용맹하고 위풍당당하게 맞설겁니다




 최종적으로 플레이어 FAQ 세션에서 개발 팀과 운영 팀은 플레이어의 모든 질문에 직접 대면합니다.

개발 팀은 서버문제가 각국의 프레임이 틀리기 때문이라고 말하면서 이점이 해결책의 주안점이 될 것이며 제품 관리자 Daniel은 서버문제가 항상 플레이어 문제와 서버 지연에 있었고, 직원들은 이 문제를 찾아 일시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초과 근무를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고 합니다


 S급 아바타, 캐릭터밸런싱, 복지 및 기타 문제에 대해 관리자는 하나씩 답변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플레이어의 의심일뿐 아니라 최적화해야 할 게임의 측면이 여전히 많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길드원 상태라고 말하면 좋지만, 신입 회원을 추가하는 것은 매우 불편합니다.

최대 길드원 수를 500 명으로 늘릴 수 없습니까? 라고 질문했습니다.

 길드의 수는 높은 수준의 활동이며, 물론 좋은 일입니다. 운영 팀장인 Daniel은 이 문제를 적어 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이후에 길드 수가 증가 할 것입니다.

끝으로 개발 팀은 생일 축하 인사에서 7 주년 생일 케이크를 잘라내었고 간담회도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아크릴스탠드의 사용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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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기사,이미지가 올라오면 제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