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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역및 의역이 들어가있습니다

7주년이벤트 간담회에서

해외운영팀, 개발자 인터뷰


이 새로운 캐릭터 그림덴의 디자인 컨셉은 무엇입니까?  왜 당신은 "Assassin"요소를 선택 했습니까?  Grimden이라는 특별한 의미는 무엇입니까?


A : 우리는 한동안 최첨단 캐릭터를 출시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행동의 본질로 돌아가서 백스탭 개념에 동참하고 싶습니다.  말하자면, 자객의 이미지는 실제로 백스탭 개념을 채택한 후에 결정됩니다.  문자 그대로의 번역의 의미는 "우울한 동굴"입니다.  새 캐릭터의 테마는 암살자이기 때문에 명랑한 이미지를 나타내는 이름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의 언어는 언어의 원천과 감각을 연구하고, 플레이어의 아이디어를 참고하여 다양한 대안을 만들고 궁극적으로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림덴이라는 캐릭터가 이번에 선보였습니다. 마영전에서 그림덴은 어떤 역할을 가지고있습니까?


A : 근본적으로, 그들은 잘생기고, 자연적인 옷걸이에 걸맞으며, 그들은 매우 화려합니다. 그러나 암살자의 인상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피드백도 있습니다. 우리의 부상 테스트에서 그림덴의 데미지는 실제로 처음 몇 군데에 있는데, 아마도 캐릭터의 공격 거리가 짧고 백스탭 시스템이 안정적인 데미지를 줄 수 없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밸런스에서 수정 될 것입니다.


그림덴의 외형과 작동의 새로운 역할과 이전 캐릭터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그의 특성은 무엇입니까?


A : 외관상으로는 퇴폐적 인 아름다움과 날카로운 눈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고 자객의 검정색 배경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이 무기는 여전히 오랫동안 사고해온 디자인이며, 마지막으로 회색의 예기치 않은 공격 방법을 고려하면 마침내 숨겨진 무기의 설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독점적 인 의상에서, 디자인은 또한 암살자와 현대 스타일 사이에 많은 것을 고려합니다.


PVE 이외에, PVP는 또한 매우 중요한 놀이 방법 중 하나이며 우리의 "마비노기영웅전"국영 서비스는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무대의 제작을 고려할 때 경기장의 어떤 측면을 알지 못합니까?  각 캐릭터의 균형은 무엇입니까?


A : 우리는 행동, 속성 및 전략의 세 가지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행동으로 배경으로, 어떻게 조작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효과적인 추가 속성이 있어야합니다. 경쟁 전쟁의 기술을 판단하고 사용하는 방법은 결과에 직접적인 차이를 가져옵니다.  역할 균형과 이전 PVE 전투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모든 캐릭터는 전투 스타일, 몬스터 크기, 공격 속도 등에 따라 다른 저울을 가지며 특히 강한 또는 특히 약한 캐릭터를 계속 조정할 것입니다.


두 번째 무기를 만드는 다음 캐릭터가 누가 될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어떤 종류의 무기에 대해 조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A : 죄송지만, 아직은 공개 할 수는 없으니 기대해주십시오!



S3의 이야기가 끝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영웅의 길도 끝날 것입니다. S4의 발전 방향을 밝힐 수 있습니까?


A : S4의 이야기는 S3의 끝에서 어떤 종류의 이야기가 나타날지에 따라 궁극적으로 결정됩니다 .S3의 이야기를 기대해주십시오!  그러나 확실한 점은 음모의 무대와 발전이 더욱 야심 차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중국섭은 아직 S3 이야기가 끝나지 않았습니다


최근 "마비노기영웅전"은 좌석 시스템과 레저 침대 시스템(오브젝트)을 연속적으로 출시했습니다. 개발 팀이 새로운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떤 종류의 새로운 시스템을 공개 할 수 있습니까?


 A : 길드 캐빈과 라커룸은 최근 개발 중입니다. 길드 캐빈은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플레이어를 더욱 즐겁게하기 위해 집안에 많은 것을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수영장, 댄스홀, 심지어 감옥.  락커룸은 단순한 패션 목록이 아니라 커스터마이즈 및 기타 기능을 제공 할 것이며 아직 개발 중이므로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길드캐빈 = 길드하우스


길드 시스템은 길드의 개정 후 길드 콘텐츠를 풍부하게하는 큰 움직임이있을 플레이어의 힘을 결합하는 장소라고 할 수 있을까요? 


A : 길드 하우스가 아직 개발 중이라고 언급했는데 길드의 독점권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과정에 문제가 없으면 조만간 개발 일정에 들어갈 것으로 믿습니다.



지금 게임 시장은 새로운 것을 밀어 붙이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을 게임에서 신선한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 플레이어의 손실은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A :  실제로 중국에서 인기있는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에 관심을 기울여 왔습니다. 그러나 결과에서 "마비노기영웅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마비노기영웅전"의 고유 한 특성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들이 가장 관심을 가져야하므로 "마비노기영웅전"의 특성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각 게임의 기대는 플레이어가 잃는 것이 적을수록 좋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플레이어의 요구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게임에서 대화 형 시스템은 선수 들간의 의사 소통을 촉진 할 수 있으며, 도입 후 결혼, 멘토링 또는 이와 유사한 상호 작용 시스템이 존재합니까? 


A : 결혼이나 멘토링 제도가 현재 계획에 있지는 않지만, 우리는 플레이어들 간의 의사 소통을 촉진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함께 할 수있는 시스템을 장려 할 것입니다.


현재 출시되는 컨텐츠는 무엇입니까? 개발 팀은 플레이어가 경험하기 위해 기다릴 수없는 컨텐츠는 무엇입니까?


A : S3가 끝날 때 레이드와 스토리 업데이트가 개인적으로 기대됩니다. 길드 ​관련 컨텐츠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세요!


 마비노기영웅전 플레이들에게 말하고자하는 "마비노기영웅전"개발 팀은 무엇입니까?


A : 개발 팀은 흥미 진진한 전투와 캐릭터, 아름답고 멋진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마비노기영웅전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