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cebook.com/TW.PlayMH/photos/pcb.927814131406896/927813631406946/
[대만] 공식 페이스북에 라우라 업데이트 기념. 라우라 비하인드 스토리관련 소개글이 올라왔습니다
공식 언급된 내용인지는 확인이 필요하나 공식 sns에 올라온만큼 확실하다 보면 되겠네요
그동안 알지 못했던 라우라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게 됩니다.

*오역및 의역이 들어가있습니다.

想必英雄們跟鬼鬼一樣,
也會好奇勞拉女神背後的秘密吧!
下一張圖片內容,將為你介紹更多勞拉情報。

영웅(플레이어)들은 여신 라우라의 비밀에 관심이 많습니다!
다음 사진의 내용들을 통해 라우라에 대한 더 많은 정보들을 키워드로 소개해드립니다 

Q. 환희의 여신? 

如果單以力量的源頭來看,「生命女神」會是最適合勞拉的稱呼。但勞拉除了是掌管生命與誕生的女神,同時也是「勝利女神」。其設計靈感來自於小說《德米安》(又譯作《徬徨少年時》)中的名言:

「鳥兒,為了掙脫到蛋的外殼而奮戰,蛋就是世界,如果想要活下去,除了破壞這個世界以外,別無他法。」

換句話說,生命自誕生以來就在尋求「勝利」,唯有勝利才能延續故事,創造神話,製造「歡喜」。因此,才會稱呼「為萬物的生存提供幫助」的勞拉為「歡喜女神」。
-------------------------------
鬼鬼:
生命女神、勝利女神、誕生女神、歡喜女神,英雄們喜歡勞拉哪一個神性稱號?

만약 힘의 원천만을 놓고 본다면 생명의 여신은 라우라에게 가장 적합한 명칭일 것입니다 
그러나 라우라는 생명과 탄생을 관장하는 여신일뿐만 아니라, 승리의 여신이기도 합니다 
이는 소설 [방황하는 소년시절] [徬徨少年時]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徬徨少年時 
*구글링해보니 중국어판 명칭이고, 헤르만헤세의 '데미안'이라는 소설이라합니다.
...헤르만헤세가 표현한 폭발은 별과 환희 그리고 여신과 같은 단어가 되었다.환희의 합창 등등

새는 알의 껍데기를 깨기 위해 분투합니다. 알은 세계이며, 살아가려면 세상을 파괴하는 것 외에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다시 말해, 생명은 탄생 이래로 승리를 찾고 있습니다. 오직 승리해야만 이야기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신화를 창조하고 환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물의 생존에 도움을 주는 라우라를 '환희의 여신'이라고 부릅니다.

Ps. 
생명의 여신, 승리의 여신, 탄생의 여신, 환희의 여신 
영웅들은 라우라의 어떤 칭호를 좋아할까요

Q. 고양이 귀?


其實是借用了埃及神話中經常提及的「貓有九條命」的概念,作為同樣「可以在生命之樹上儲存九條命」的勞拉的象徵。

另外,雖然遊戲劇情上未提及,但「貓」也是勞拉在所有生命中最珍惜的動物。所以在遊戲內,反而是勞拉賦予了貓九條命,才有了「九命貓」的傳說。

勞拉在戰役中的動作之所以設計成「飄浮在空中輕盈地飛舞」也是為了符合「貓」的形象。

-------------------------------
鬼鬼:
有貓就給讚啦

이집트신화에 자주 언급되는 고양이에게는 9개의 생명이 있다는 개념을 차용했습니다.
9개의 생명을 생명의 나무에 저장할 수 있다는 라우라의 상징입니다. 

또한 게임에 대한 언급은 없지만, 고양이는 라우라가 모든 생명체중에서 가장 아끼는 동물입니다.
그래서 게임 내에서는 오히려 라우라가 고양이에게 9개의 목숨을 부여했기때문에
'구명묘' (9개 목숨의 고양이) 전설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라우라의 전투 중 '하늘에 떠서 가볍게 날기' 동작을 고안한 것도 '고양이'의 이미지에 부합하기 위해서 만들었습니다.
Ps. 당신에게 고양이가 있다면 잘 알 것이다. 


이미지 출처 - https://neopi.co.kr/122

Q. 거대한 낫?


手持「鐮刀」的形象容易讓人聯想到「收割靈魂」的死神,是與「掌管生命」、「誕生」的勞拉相反的存在。但為了保有帥氣度和營造衝突感,才刻意將她的武器設計成鐮刀。

鬼鬼:
這真是一把好巨大的鐮刀!

손에 낫을 든 형상은 쉽게 영혼을 수확하는 죽음의 신을 연상하게됩니다. 
생명을 관장하고 탄생의 여신 라우라와는 반대되는 존재입니다. 
그러나 멋스러운 분위기와 압박감을 조성하기 위해 그의 무기를 의도적으로 낫으로 디자인하게되었습니다. 
Ps. 거대한 낫이라니 멋져!

Q. 일화?


1. 「歡喜女神」的稱號在第四絕命戰推出前,就已在之前的故事劇情中曝光。但「歡喜」這個關鍵詞很難做為戰鬥與BOSS的設計概念。據說,該劇本負責人還因此被訓了一頓。

2. 勞拉是首次讓玩家看到「死亡狀態」的絕命戰BOSS。雖然她在死亡後又立即復活,並不算真正實質上的死亡,但這也代表玩家所扮演的英雄到了第四季的現在,已經具備足以與神匹敵的力量,甚至能殺死神的身體。
-------------------------------
鬼鬼:
未來的故事將會怎麼發展,就請大家敬請期待囉!

1. 환희의 여신을 일컫는다는 것은 제4결사대가 나오기 전부터 이미 이전 스토리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환희'라는 키워드는 전투와 보스의 디자인 개념으로 만들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때문에 디자인 담당자가 고민이 많았다합니다.

2. 라우라는 플레이어들에게 처음으로 죽음을 보여주는 결사대 보스입니다. 
물론 죽음 직후 부활하였고, 그녀의 죽음은 실제 죽음이 아니였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스토리를 진행하며 시즌4에 이르게되었고 
이제는 신들과 맞서 싸우며, 신들과 필적하는 힘을 지닌 자들이 되었을 것입니다. 


* 공식홈페이지 - 라우라 전장 무드워크 컨셉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