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eroes.nexon.com/ucc/video/list

안녕하세요, GM포비슈입니다.

플레이어 동영상 게시판 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본 내용은 이상한 여행자의 콜헨 정착기 이벤트 진행기간 동안 적용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보상 등의 안내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 플레이어 동영상 게시판 이용 안내
- 이상한 여행자의 콜헨 정착기 이벤트 진행 기간 중 등록된 게시물에 대해 내부 심사를 진행합니다.
- 심사를 통해 우수한 게임 정보를 담은 게시물에는 공식 인증 마크를 부여합니다.
- 공식 인증 마크가 부여된 게시물의 본문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 공식 인증 마크가 부여된 게시물의 원본 동영상을 삭제한 경우, 해당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만약, 공식 인증 마크가 부여된 게시물의 수정이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로 1:1 문의를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 동영상 심사 및 보상 지급 일정 안내
- 게시물 등록 수량은 별도의 제한이 없으며, 등록해주신 각 게시물 별로 심사와 보상이 이루어집니다.
- 최초 게시물 등록일부터 심사 완료(보상 지급)까지는 최대 14일이 소요됩니다.
- 심사를 통해 선정된 게시물은 공식 인증 마크 부여와 넥슨캐시 보상이 지급됩니다. 
- 2023년 9월 14일(목) 점검 후 ~ 12월 7일(목) 점검 전까지 '동영상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은 12/14(목)까지 심사가 완료됩니다.
- 게시물 심사 결과는 개별적으로 안내드리지 않으며, 심사 완료 시점에 공식 인증 마크 부여 및 넥슨캐시 보상이 지급됩니다.
  : 응원 댓글 이벤트 당첨자 발표 시, 그 동안 선정된 게시물 목록을 함께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 플레이어 동영상 게시판 이용 시 주의사항
- 플레이어 동영상 게시판의 게시물당 내용 텍스트 제한 수는 4,000자입니다.

- 홈페이지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게시물/댓글은 별도 안내 없이 삭제되며, 위반 행위가 반복되는 경우 운영정책에 따라 조치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저작물을 허락 없이 등록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따라 타인의 권리와 이익을 침해하는 불법행위에 해당합니다. 
  무단도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물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플레이어 동영상 게시판에 등록된 모든 게시물은 마비노기 영웅전과 관련된 콘텐츠, 프로모션 등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