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늘봄날입니다.

2024년 2월 8일 목요일

정식 서버 업데이트 후 적용되는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투
- 전투 '시드 별궁' 진행 중 간혹 블러드 게이지 수치가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확인된 문제]
- 간혹 블러드 게이지가 0이 아닌 상태에서 마을로 돌아간 후 전투 '시드 별궁'을 다시 진행하면, 블러드 게이지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문제

: 현재 문제를 빠르게 확인하고 있으며, 수정 시 별도 공지사항을 통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전투 '시드 별궁' 진행 중 '브레스'의 체력이 30% 이상일 때 제압기 등으로 '브레스'의 체력을 20% 미만까지 깎으면,
  '브레스'가 점프 후 착지하면서 광역 공격을 시전하는 패턴을 사용하지 않도록 수정합니다.
  : 2/2(금)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이전으로 돌렸던 변경점을 반영한 내용입니다.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브레스'의 체력이 70%가 되어 중앙으로 이동 후 컷신이 재생될 때, '브레스'의 강인도가 회복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 캐릭터 인연 콘텐츠
※ 2월 8일(목) 점검 후 ~ 2월 29일(목) 오전 9시까지 다음의 내용이 적용됩니다.
- 콜헨 '용병단 대기실'의 동료들이 '밸런타인데이'의 달콤한 분위기를 만끽합니다.
: 대기실의 모든 동료가 '밸런타인데이' 인사를 건넵니다.
: 동료의 '잡담' 및 '우연한 만남' 이벤트에서 '밸런타인데이' 관련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 전투 대기 중 캐릭터 상호 대사에 '밸런타인데이' 시즌 관련 대화가 등장합니다.
: 출정 후 전투 대기 중인 파티 멤버의 캐릭터 조합에 따라, '밸런타인데이' 관련 특별한 대화를 높은 확률로 들을 수 있습니다.

※ '밸런타인데이' 관련 대화가 발생하는 캐릭터 조합

: 리시타 - 피오나

: 이비 - 그림덴

: 카록 - 델리아

: 카이 - 벨라

: 허크 - 미리

: 린 - 리시타

: 아리샤 - 미울

: 헤기 - 벨

: 미울 - 카엘

: 벨 - 미리

: 레서 - 이비

: 카엘 - 델리아

: 테사 - 카이

: 단아 - 레서

: 레티 - 그림덴

: 라티야 - 레티

: 체른 - 카이

: 체른 - 아켈

: 린 - 소우 

 

■ 보이스 감정표현

- 2월 8일(목) 점검 후 ~ 3월 21일(목) 오전 9시까지 '인연의 인장' 상점에 '밸런타인데이 시즌 보이스 감정표현' 이 추가됩니다.

: 각 캐릭터 별 보이스는 '감정표현(단축키 J)' 창의 [보이스] 탭에서 미리 들어볼 수 있습니다.

: '인연의 인장'으로 각 캐릭터의 '밸런타인데이 시즌 보이스 감정표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판매 기간 종료 시 시즌 보이스는 '인연의 인장' 상점에서 제거됩니다.

※ 판매 종료 후에도 이미 보유한 '밸런타인데이 시즌 보이스 감정표현'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