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늦긴 했지만,,,, 

지금 순회를 다돌고 심심하던 차여서 제가 어디에 사용했는지 보여드리면서 추천해드릴려고 해요. 

아직 못쓰고 계신분들께 참고되셨으면 해요!


1. 페인팅 점



 누구나 가장 쉽게 떠올릴 수 있는 사용처가 아마 점일 거라고 생각해요. 사실 돈주고 사긴 아깝지만, 이렇게 공짜로 얻을 기회가 생겼을 때 받아두는게 좋을 것 같아요. 입주위, 코, 눈 주위 등 어디에 사용해도 좋은 포인트가 되어줘요. 아무것도 없는 것도 물론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눈밑점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항상 그쪽에 두고 있어요.


2. 바디페인팅 러브미



 아마 이거 이미 가지고 계신 분들 굉장히 많을 것 같은데요, 이 레터링이 어느 위치에 있냐에 따라서 그 가치가 완전히 달라지더라고요. 이게 또 한번 받아놓기만 하면 뷰티샵에서 언제든지 회전이랑 위치 조정이 되기 때문에 다양한 부위에 적용시킬 수 있어 좋아요. 저는 주로 저 두군데에 적용시켜요.


3. 바디 페인팅 수수께기



 이제 여기서부터가 글을 작성하게 된 목적입니다. 서퀸 입으니까 상체가 너무 밋밋해가지고 한번 해본건데, 순회에서 많은 분들께서 이거 어떻게 한건지 여쭤보시더라고요.. 바디 페인팅 수수께기에다가 크기 늘려서 앞뒤로 걸치게 한 것 뿐입니다. 이렇게 하고 나니 밋밋했던 상체도 나름 채워지고, 제대로 악마같은 느낌도 나서 좋더라고요. 상체가 밋밋한 다른 룩에서도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4. 페인팅 뱀파이어



 아실 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뱀파이어 180도 돌려서 쓰기 입니다. 페인팅 뱀파이어를 뷰티샵에서 적용시켜 볼 경우, 입부분에는 피가 흘러내리고 있고 눈 주위에 검은 화장이 되어있을 겁니다. 이 페인팅을 180도 회전시키고 위치를 올리면 입가에 있던 피 부분이 정수리 위치로 올라가서 얼굴에서 안 보이게 됩니다. 그러고 남은 검은 부분의 크기와 위치를 잘 조정하여 캐릭터 눈 주위에 매치시켜주시면 됩니다. 가끔 순회돌다가 눈화장 엄청 진하게 하신 분들 보셨을텐데, 그분들이 아마 이렇게 하셨을 거에요. 제 리샤는 화장 때문인지 이게 엄청 안 어울리길래 모델은 제 미울 스샷으로 대체할게요...확실히 좌우 눈매가 다르죠? 캐릭터에 따라서 이게 어울릴수도 안 어울릴 수도 있어요!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