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체조샤 오랜만에 아게에 인사드립니당~




베타 줌기능을 사용해 봤어요.
길드원 린과 같이 찍었습니다. 매우 만족.......^^



4K 인게임 스샷 입니다. 용량 오버로 2개밖게 업로드가 안되네요.. (작년 11월쯤 3080그래픽카드 교체 이후 4K로 문제없이 플레이중입니다.)

위사진은 오른쪽만 조금 잘라낸것 외에 무편집이고
아래사진은 인게임 무편집 원본스샷입니다.
클릭하면 원본해상도로 보이는것 같아요,

---------------------------------------------------------------------------------------------------
운영진에게 전합니다.


피오나를 본캐로 하다가... 윕이 나오자마자 부케릭터 윕샤를 했고.. 예뻐서 윕샤로 본케 전향했는데...
그동안 너프도 당하고.. 미완성케릭터인데다가, 여러 이유로 하는사람도 없어서 유령클래스이며
가장 최근에 데미지너프 및 '배턴포왈츠 버그 였습니다' 발언에도 이정도면 타당하다고 나름 마음을 다잡으며..
그래도 예뻐서 애정을 갖고 개속 플레이 하고있음.

그래서 말인데.. 이번 밸런스패치때 정말 간절히 바라는게.. 4가지가 있음.
1. 기복없는인챈트좀 안쓰고 싶음
2. 마나카프리치오랑 액시덴탈악센트 어쩔꺼야.. 아이고...
3. 마나디소넌스를 몇년동안 챼찍샤 하면서 10번도 안쓴것같다.....나 참..;
4. 가드 카운터 케릭터들이 갖는 통짜회피

개선방법 제안
1. SP 수급을 개선하던가. 너무쎄질꺼같으면 마나비스 상태일때 1초마다 자동으로 차던지.. 하튼 개선좀..
윕샤도 마나 및 SP 관리를 잘하는 전제조건하에, 개속 마나비스상태에서 운영하고싶은데.. 기복없는인챈이 없으면 이게 되질 않거든;

2. 마나카프리치오는 SP양을 줄이면서 공격중이나 기타 어떤상황에서도 눌르면 즉시 발동하도록 변경(생존기로써 쓰임 유지 및 개선), 이게 아니면.. 딴케와 같은 SP급의 뎀지를 나오게 하라(딜링으로 변경), 엑시덴탈악센트는 사거리 2배는 늘리고 SP50 소모가 적당, 뎀지줄일라면 줄이고, 타겟없어도 내리꽂는 동작 하도록 개선, 니내가 개선해준 회피연속기로 이동하라고 의도준건, 그대로 못쓰겠는게.. 보스에 도착하면 스태가 없어서 핵핵되니까.. 프레티시모 비트잇을 안쓰고 걍 뛰어간다(인스피레이션 상태이면서 비트잇 후유증 없엤는데도 상황이 이렇단다..) 보스와 거리좁히는 스킬있는 케릭이 예로부터 RPG게임에서 최고 인기 많은거 모르지? 다이나믹함도 없고 재미도 없고..시간의 마녀는 얼어죽을...달리기만 쥰니 한당..

3. 캐스틀릿을 롱블은 던져서 터트리고, 채찍샤는 손에 쥔채로 터트리는 설정인데..pvp때나 겨우 쓰는정도고.. 투사체도 3개까지라 결사대에서도 잘안씀 코코볼이 겹처서 눈에 보이지도 않는데.. 4발째때 맞으니까..안전상 안쓰지.. 투사체를 전부 씹되, 3개까지만 마나환원 하든가.. 아니면 뭔가.. 마나 아그레망같은 폭발류 손맛으로 개선해주면 안될까
말도 안되는 말이지만.. 마나아그레망을 오른쪽마우스버튼에 발동을 넣어준다거나 ㅋㅋㅋ 재미는 있을탠데

4. 아바투타 후에 마나아그레망 터트릴때 피격판정있다.. 다른 카운터케릭은 통짜회피인데 채찍샤도 형평성을 위해서 아바투타 후에 마나아그레망에 대해선 통짜회피를 넣어달라..


딴건.. 어떻게든 해보겠는데.. 위 4가지는.. 타클래스에 비해 형평성에 어긋나게 떨어지고.. 미사용하는 기술들;




P.S : 아리샤유저가 아바타수요비율이 타케릭 대비 유독 많다는 통계 그런거, 근거자료 없을려나!!? 베타기능 줌기능은.. 갓패치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