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류릉
2021-04-07 22:04
조회: 2,105
추천: 24
헤기 테스트서버 후기거두절미하고 바로 영상이랑 체감 후기 쓰겠습니다
모든 영상은 4월 7일 테스트 서버에서 찍은 영상입니다 - '환영의 조각' 발사 시, 다음 공격 시작 시 바로 발사할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 기존보다 빠른 타이밍에 몬스터에게 '환영의 조각'을 발사합니다. : '라이징 슬래쉬' : '사이클론 엣지' : '얼티밋 블레이드' 체감은 4스 > 3스 >= 1스 4스 조각 사출 빨라진게 많이 체감됐어요 조각 빗나감으로 인한 딜 유실 문제는 다 해결되진 않겠지만 보스 패턴 전에 미리 우겨넣기 정도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예상보다 보스랑 더 멀리 떨어져 있는데도 보스 향해서 날아가는게 보여요 + 보스 향해서 시점고정도 같이 됩니다 테섭 버그인거 같은데 안되는 경우도 있어요 - 강화 '얼티밋 차지'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본섭 범위에서 60프로정도 체감되는거 같아요 아예 보스 뒷쪽으로 가는 공격은 여전히 안맞고 옆에서 맞는 공격은 제대로 들어갑니다 + 본섭에서 얼티밋 차지가 보스 뚫고 나가던 현상은 아직까지 플레이하면서 발견되진 않았습니다 + 셀렌 헤기 2인 영상 추가 - '비전 대시' 후 다음 '비전 대시'를 사용할 때 필요한 시간을 단축합니다. - 연속으로 '비전 대시' 사용 후 '비전 대시'를 사용할 때 필요한 시간을 단축합니다. + 현재 테섭에서 회피-회피 이후에 쓰는 회피 방향키 버그 있습니다 하지만 완벽히 비는구간이 없는건 아니고 비는 구간이 있긴 있더라고요 대체 왜???????비는 구간을..??? 아래 영상 5분32초에서 나옵니다 그리고 나머지 - '비전 대시' 시 다음 스킬들을 좀 더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 '액티브: 소울 드레인' : '액티브: 일루션 실드' : '액티브: 임펄스 리전' 다시 본섭오니 체감 심합니다 - '액티브: 익스팅션 로어' 를 다음과 같이 변경합니다. : 공격 발동 범위가 증가하여 스킬이 더욱 잘 발동하도록 개선합니다. 이거는 처음에 날리는 투사체를 말하는건지 마지막 마무리 공격을 말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루 2인에서 같이 하신 헤기분이 투사체 정면에서 잘 빗나갔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결론 : 회피 빈틈 , 회피 선후딜 , 스매시 후에 연속회피 안되는거 체력30퍼이하 ㅆㄺ 방패 버프 , 부족한 딜량 , 판타즈마슬래쉬랑 중력탄 형평성 인간형 얼티밋차지 빗나감 그대로 다시 건의합니다 본섭 패치 때 제대로 안되면 모코코 캐러 갈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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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류릉
마격발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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