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4-15 16:40
조회: 2,943
추천: 19
후기 및 헤기 여전한 문제 (개발진 필독)테스트 서버 헤기 패치 이후에 논란이 있었고 드디어 많은 헤기 분들이 기다리던 본섭 패치가 적용됐습니다 ![]() 테섭 헤기의 2연회피 사이의 빈틈 현재 본섭 플레이 해본 소감으로는 첫번째 회피구간을 0.2~3초 정도 늘려서 회피 사이에 안맞게 하려는 의도인것 같습니다만 (단일 회피 시간 상향) 현재로서는 단일 회피도 상향된 부분에 아주 만족하고 있고 회피 빈틈 체감은 앞으로 좀 더 플레이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필자가 느낀 헤기 회피 그림판 발퀄 주의 ![]() ![]() ![]() ![]() 스팅의 투사체 범위 문제 시에테 및 인간형 보스 코앞에서 써봤는데 체감 확실히 옵니다 그래도 빗나가는게 몇번 보이긴 하네요 ![]() ![]() 추가로 판타즈마 슬래쉬의 매우 낮은 SP사용대비 효율 평타&스피릿커터 및 스매시의 y축 문제점 스매시 이후 2연회피 가능 패치 내역에 있고 확실히 저번 본섭보다는 좋아졌습니다만 판타즈마 슬래쉬 SP70 리턴 , 타수 7타수로 줄여줬음에도 불구하고 미울 중력탄 마나소모:30 , SP소모:0에 버금갈만큼 형평성에 맞는가? X 평타 및 스피릿 커터 Y축을 상향해줬다? 그래도 안맞습니다 ㅜㅜ ![]() 스매시 이후 2연회피 가능? 2연 회피가 가능하다는 점에선 아주 만족합니다 하지만 출시 때부터 안고 살아온 스매시 후딜 때문에 스매시 - 회피 매끄럽지 못함 (이 부분은 올렸던 건의사항 내용 중 스매시 후딜 문제에 포함) 여전한 헤기 문제점 1. 환영의 조각 하나당 적에게 타격 시 헤기의 스태미나 5 회복 판타즈마 슬래쉬 SP 사용 효율에 걸맞는 대미지 8% 상향 및 초당 스태미나 20회복 , 재사용대기시간 90초에서 65초로 감소 2. 얼티밋 차지 및 얼티밋 차지 강화공격의 돌진으로 인한 빗나감 이는 헤기 주력인 조각딜 유실 문제로 이어짐 해결방법 : 얼티밋 차지 범위를 헤기 후방 및 얼티밋 차지 돌진 구간에 추가 3. 스매시 후딜로 인한 매끄럽지 못한 회피 연결 해결방법 : 기본 평타 및 스매시들 라이징 슬래쉬 , 라이징 샷 , 팬텀 슈터 사이클론 엣지 , 사이클론 크래쉬 얼티밋 블레이드 , 얼티밋 차지 이후에 사용하는 회피를 더 빠르게 쓸 수 있게 완화 4. 브리지트 , 라우라 등등 벽에서 조각 막힘 현상 해결방법 : 조각 사출을 헤기 양옆이 아닌 헤기 정면에서 사출되도록 변경 ![]() 5 . 헤기 평타 Y축 문제점 해결방법 : 지금보다 Y축 범위를 더 높게 늘려줘야 합니다 6. 체력 30퍼 이하일 때 켜지는 아무 쓸모 없는 환영의 방패 버프 해결방법 : 삭제 7. 소울 드레인이 피가 많거나 풀피인 대상에게도 적용되는 문제 해결방법 : 피가 낮은 파티원부터 적용 8. 가드 회피 - 가드 매끄럽지 못해도 이해 가능 하니까 미울 테사 있는 가드 헤기도 하나 받으면 안되겠습니까 제발....? 패치 들어줄거 몇개 들어줬고 문제가 더 심한 타캐릭도 있는데 왜 배부른 소리를? 현재 테사가 본캐이고 아인라허 전캐릭 하면서 헤기 회피와 딜량이 '형평성' 부분에서 얼마나 불합리한지 아주 잘 느끼고 있고 테사급까지는 아니더라도 말씀드린 부분들은 무조건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더 보완할 사항이나 반박 , 문제점들 모두 환영합니다 개발진 분들이 이 글을 꼭 보시고 앞으로 헤기 잘 고쳐주셨으면 좋겠네요 꼭 나중에는 모든 헤기분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게 계속 건의사항 올리고 게시판 활동하겠습니다 동석이형 이번에 다 안해주긴 했지만 해줄 수 있으면서 왜 안해줬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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