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게 키워보려고 정착한 사람들도 칼질로 할맛떨어지게

혹은 유틸성이라도 살려주던가 유지를 해야할판에 없애고있고 

딜딸 놀이 만들게 한것도 게임사 캐릭을 재미있고 쾌적하게 벨패와 상향을 하지도 못하고 유저들끼리

헐뜯게 만드는 게임사 그거에 놀아나거나  헐뜯는거 좋아하는 유저들 ㅋㅋ 참.. 


태사 초기때도 이렇게나와도 꾸준히 칼질 할꺼아니까 좀하지말고 상향 평준화가서 재미있게 게임하자고해도

다들 테사 사기다 사기다 칼질 먹어야 한다  그게 장기적으로도 좋은거라고 생각들하시나 


테사가 개사기에서 칼질 많이 먹고 다른캐릭들이랑 비슷해진다고해도  꾸준한 칼질 보는것도 기분이 좋은것도아니고



사람 손스펙 마다 다른건데  양심이 있니 없니  그거활용 다 못하는사람들도 많은건데 왜 위에서 노는사람들만 

기준을 제고있는거고  잘못하는사람은 유저도아닌가 


그냥 평균적으로 좋은캐릭있으면 다른캐릭을 성능을 거기까지 끌어올리게  템이 내가더좋은데  왜저캐릭보다

딜이 한참떨어지는거지?  이런말나오면 칼질말고 상향으로 맞춰 주고  그거에맞게 난이도 조절을 해야하는

스트레스를 게임사가 받아야 하는데 마영전은 이미 유저들이 좋은캐릭있으면 까고 보고 그걸또 좋아하는사람들이

많이 생겨버린것같네요  

캐릭들도 상향을 시켜줘도 쌔다고하면 다시칼질하고 개편해준다면서 옆그레이드 시켜버리고  참 가지가지하는

대단한 게임같습니다  초기 이비 리시타 피오나 3캐릭시절이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