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7가지로 짧게 요약해봤습니다.

기본적으로 패치해줘야 하는 버그 (가드 뚫리거나, 회피기 끝쪽에서 피격되는 등) 은 다루지 않았습니다.


1. 공격속도 소폭 증가


공격속도 소폭증가를 받아낸 케릭터들이 있는데, 이와 동일하게 소폭증가를 통해 가드나 흉살가르기를 좀더 쉽게

사용할수있도록 조정하는 패치입니다. 필요하다고 생각이드네요.



2. 이동기 추가


현재 유일하게 있는 이동기는 모션이 엄청 긴 영혼 추적이 있는데 이게 지금 주력 스킬인 액운가르기와 같이 사용되고있습니다. 영혼 추적과 액운가르기 디버프를 다르게 적용해서 영혼 추적을 이동기로 활용할수있게끔 변경이 필요합니다.

혹은 일반 회피기를 두번 사용하게끔 패치해서 단기간에 보스에게 접근할수있도록 개선 해야합니다.



3. 편의성 조정 (5가지)


- 1타 → 스매시 → 흉살가르기가 되도록 변경

- 흉살가르기/액운가르기 → 2타 스매시부터 시작되도록 변경

- 회피 →스매시 → 2타 스매시부터 시작되도록 변경

- 모든 액티브 스킬 사용후 → 2타 스매시 부터 시작되도록 변경 혹은

- 모든 액티브 스킬 사용후 → 흉살가르기가 사용될수있도록 변경



4. 자원 관리

- 자원 관련 버프 스킬 추가

   예시) 영혼흡수 : 자신의 SP를 250 소비하여 60초동안 흉살가르기/액운가르기로 획득하는 SP 수급량이 15% 증가하며

                          모든 액티브 스킬의 마나 수급량이 15% 증가한다 추가적으로 공격속도가 상승한다

                          (공격속도 패치를 해주지 않을경우) 납도 모션을 버프로 재활용하세요 제발



5.일반공격+스매시 중 즉시가드 가능하도록 변경

- 보스 패턴은 점점 유저의 생각을 뛰어넘는데 케릭터의 가드는 점점퇴화중 즉시가드를 모든 공격에 넣어 대처할수있도록 변경



6. 납도 모션 삭제 혹은 간소화

- 모션은 훌륭합니다. 버프스킬 만들어서 재활용 하는게 어떨까요?

- 설정은 이해합니다. 모션후 끝나기전에 가르기로 이어가려는 의도는 이해하는데

- 왜 가르기 이후 더이상 공격할게 없는데 납도모션으로 넘어가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강제로 회피기나 가드로 모션을 스킵 해야해서 스테 관리도 제약을 받습니다)


7. 액티브 스킬 개선

- 기복참 : 범위 소폭 상향 (점프 할시 회피 적용) 혹은 스킬 사용간 슈퍼 아머

- 치병무 : 슈퍼아머 적용

- 사령곡 : 사용시 보스에게 자동으로 날라가게끔 조정

- 무신극 : 공격 범위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