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올라 관련 질문입니다.

상대편을 유혹시키는 유닛인 이올라의 스킬은 16/14/12초의 쿨타임을 갖고 있고, 매혹의 지속시간은 6초입니다.
또한 매혹된 적은 공격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신 시너지를 쓴다면 8/7/6초로 쿨타임이 줄어드는데, 상대편 유닛이 마지막 한마리만 남아있을 경우 매혹이 풀리면 거의 즉시 매혹에 다시 걸려버리게 됩니다.

이게 대부분의 경우는 문제가 안되는데, 
영혼의 치유를 장착한 유닛의 경우 매혹된 6초간 5%씩 약 3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신시너지를 받은 상태로 이올라가 2성이나 3성이 되거나 전투기술자 착용시 그 공백이 너무 미미해서 딜이 들어가는 시간보다 체력이 차오르는 시간이 긴 상태가 됩니다.

이 때문에 저의 유닛이 모두 살아남더라도 상대 유닛 한마리가 매혹된채 끝났는데 저의 체력이 깍였습니다.

이게 애매한 타이밍에 풀려서 그런 것인지, 아니면 매혹된 채로 끝나도 원래 깍이게 되어있는지 정확히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