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돋움 팩을 소개합니다!

함께 블리즈컨을 기념하는 지금, 선술집을 모두에게 열린 장소로 유지하고 모두에게 초대장을 보낼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상당히 오랜 기간 게임을 떠나있던 플레이어 여러분들 그리고 하스스톤을 처음으로 시작하는 분들과 대화를 나눠보면 가장 큰 걱정은 수집품을 모으는 것이라고 말씀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새로운 발돋움 팩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신규 확장팩에서 뒤처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설계된 게임의 판도를 뒤바꾸는 팩이죠. 각각의 발돋움 팩에는 최대 50장의 카드가 들어 있습니다! 저희는 모든 분께 발돋움 팩을 무료로 선물해 드릴 예정이며, 두 개의 황야의 땅 결투 예약 구매 묶음 상품에 추가 비용 없이 대량의 발돋움 팩을 추가했습니다. 작은 규모의 정규 수집품만 보유한 플레이어에게 있어, 수백 장의 추가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는 기회가 되겠죠!* 지금 방법을 알아보세요.

아직 정규 수집품이 없는 플레이어가 30개의 발돋움 팩을 개봉할 경우 1,000장 이상의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발돋움 팩이란 무엇인가요?

발돋움 팩은 새로운 유형의 하스스톤 팩으로, 팩 하나당 5장에서 50장 사이의 유동적인 개수의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드의 개수는 이미 획득한 이전 정규 확장팩 카드의 비율에 따라 달라집니다.

첫 발돋움 팩은 특별히 황야의 땅 발돋움 팩입니다. 발돋움 팩에는 이전의 정규 카드 확장팩 5개에 포함된 카드들이 들어있어, 여러분이 다가오는 확장팩에서 뒤처지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 5개의 확장팩은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리치 왕의 진군, 전설노래자랑, 티탄입니다.

황야의 땅 발돋움 팩에는 항상 이 다섯 세트의 카드가 포함되며, 언제 개봉하는지와는 관계없이 이 다섯 세트의 카드만 나옵니다. 만약 향후에 다른 세트를 위한 발돋움 팩을 출시하게 된다면, 그때는 새로운 유형의 발돋움 팩을 제작할 계획입니다.

황야의 땅 발돋움 팩은 11월 15일, 황야의 땅 결투 출시와 동시에 개봉이 가능합니다!

발돋움 팩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카드 개수: 하나의 황야의 땅 발돋움 팩에는 5개 세트 각각의 카드 1~10장이 포함되어 있으며, 팩 하나당 총 5~50장의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세트에서 획득할 수 있는 카드의 개수는 해당 세트에서 이미 획득한* 카드의 비율에 따라 결정됩니다.
    • 해당 세트의 25% 이하: 해당 세트의 카드 10장
    • 해당 세트의 75% 이상: 해당 세트의 카드 1장
    • 완성도 25%에서 75% 사이: 수집품 완성도 비율에 따라 조정됨
  • 등급 배분: 각 발돋움 팩의 카드 중 최소 20%(올림)는 희귀 이상의 등급입니다. 발돋움 팩의 전반적인 등급 배분은 일반 팩과 동일합니다.
  • 카드 품질: 모든 카드는 황금 카드가 아닌 일반 카드입니다.
  • 첫 확정 전설: 첫 50장에는 각 확장팩의 전설 카드 1장이 들어 있습니다. (이 팩에서는 5장의 서로 다른 전설을 획득할 수 있는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팩 대량 개봉: 한 번에 최대 20개의 발돋움 팩을 팩 대량 개봉으로 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카드 팩 관련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중복 카드 방지와 마찬가지로, 이는 세트에서 획득한 모든 카드를 계산에 포함합니다. 여기에는 제작한 카드 또한 포함되며, 이후 마력 추출을 했는지의 여부는 무관합니다. 수집품 백분율은 일반, 희귀, 특급은 2장까지, 전설 카드는 1장만 계산에 포함합니다.

발돋움 팩은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발돋움 팩은 두 개의 황야의 땅 결투 예약 구매 묶음 상품에도 추가되었습니다. 일반 예약 구매 묶음 상품에는 10개, 대형 예약 구매 묶음 상품에는 20개가 들어 있습니다!* 블리즈컨에 직접 참석하시는 모든 분, 또는 블리즈컨 컬렉션 중 하나를 구매하신 분은 블리즈컨 상품은 물론 3개의 발돋움 팩을 자동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접속 보상으로 2개의 발돋움 팩이 지급되며, 28.0 패치로 추가되는 이벤트를 통해 5개의 발돋움 팩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28.0 패치 노트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또한 28.0 패치에서는 발돋움 팩이 신규 및 복귀 플레이어를 위해 추가됩니다. 마지막으로, 상점에서 발돋움 팩이 포함된 묶음 상품 판매가 있을 예정입니다.

황야의 땅 발돋움 팩은 11월 15일, 황야의 땅 결투와 함께 잠금 해제됩니다. 그 이전에 획득한 발돋움 팩은 모두 이때부터 개봉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구매 묶음 상품을 이미 구매하신 분들의 계정에 추가되었습니다.

발돋움 팩이 어떤 방식으로 모든 플레이어분들께 열린 게임으로서의 하스스톤으로 다가가는데 도움이 될 지 정말 기대됩니다. 신규 플레이어분들, 매일 하스스톤을 플레이하시는 분들, 그리고 그 사이에 계신 모든 분들께 말입니다! 그럼 선술집에서 뵙겠습니다!

마나 수정 페이지 푸터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