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즈컨에서 선술집이 떠들썩해집니다!

이번 블리즈컨에서는 카드 공개, 신규 발돋움 팩, 새롭게 전장을 플레이하는 방식 등, 대대적인 하스스톤 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블리즈컨 함께보기 방송도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고 함께 하세요!

황야의 땅 결투 시네마틱 트레일러 및 카드 공개

이랴! 드디어 석양이 진다. 황야의 땅 결투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드디어 공개됩니다! 전설 무법자인 엘리스와 리노가 악랄한 핏빛바위 채굴 회사를 처단하고 평생의 친구가 되는 순간을 함께하세요!

황야의 땅 결투는 11월 15일에 출시됩니다! 예약 구매 묶음 상품을 아직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발돋움 팩이 추가되어 이전보다 더 풍성해졌습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대형 예약 구매 묶음 상품예약 구매 묶음 상품
황야의 땅 결투 팩8060
황금 황야의 땅 결투 팩10-
무작위 간판 황야의 땅 전설 카드1-
무작위 황야의 땅 황금 전설 카드1-
무작위 황야의 땅 일반 전설 카드-
울파르 카드 뒷면포함포함
울파르 드루이드 영웅 스킨포함미포함
(신규!) 황야의 땅 발돋움 팩2010


놓치지 마시고 "하스스톤 다음 계획은?" 패널을 확인해보세요. 현장 티켓 또는 전설 블리즈컨 컬렉션으로 얻을 수 있는 간판 전설은 물론 최종 카드가 공개됩니다. 아직 접속 전이라면, 지금 접속하여 멋진 다음 확장팩을 살펴보시고, 무료 천둥인도마 카드도 얻어보세요! 자세한 정보는 27.6 패치 노트를 확인해주세요. 지금까지 공개된 모든 카드는 공식 카드 라이브러리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규 발돋움 팩

하스스톤이 처음이거나, 잠시 쉰 뒤 복귀하시거나, 지금이 하스스톤을 시작할 절호의 기회입니다! 발돋움 팩은 여러분이 최신 확장팩을 따라잡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신규 팩입니다. 소정의 정규 수집품만 보유하고 계시다면 발돋움 팩 하나로 카드 최대 50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발돋움 팩은 확장팩 출시일인 11월 15일에 개봉 가능합니다. 블리즈컨에 참가하거나 블리즈컨 컬렉션을 하나라도 구매한 모든 분들의 블리즈컨 굿즈에 발돋움 팩 3개를 더 드립니다! 또, 황야의 땅 결투 예약 판매 묶음 상품에 발돋움 팩이 추가되었으며, 게임 내에서도 무료 접속 보상, 이벤트 퀘스트 등을 통해 발돋움 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발돋움 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발돋움 팩 관련 안내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태그 전장을 플레이하세요!
 

이번 블리즈컨에서는 친구와 함께 전장을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이 공개됩니다. 바로 태그 전장입니다! 태그 전장은 태그팀 전투로 진행됩니다. 친구와 함께 생명력을 공유하고 카드를 주고받으면서 상대팀에 맞서 싸웁니다. 내년에 출시되는 태그 전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다음 계획은?" 패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블리즈컨에서 직접 플레이하실 수도 있습니다! 워크래프트 선술집에서 지금 태그 전장 체험판을 플레이해보세요! 동행한 친구와 함께 2인조를 구성하거나 줄 서서 기다리다가 한 사람과 의기투합해보세요. 선술집은 누구에게나 열려있습니다!

태그 전장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립니다. "하스스톤 다음 계획은?" 패널 이후, 태그 전장 관련 상세 블로그와 내년 공식 출시가 임박한 추가 업데이트 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 워크래프트 럼블 카드 뒷면

워크래프트 럼블을 즐길 준비 되셨나요?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최신작인 워크래프트 럼블을 이제 모든 지역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출시 기념 축제를 놓치지 마세요. 11월 4일부터 11월 14일까지 워크래프트 럼블을 다운로드하여 들창코를 처치하시면 하스스톤에서 이 특별 아크라이트 주입 카드 뒷면을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블리즈컨을 빠짐없이 놓치지 마세요!

블리즈컨이 막 개막했습니다! 워크래프트 선술집에서 태그 전장 체험판, 사인 받기, 개발자와의 한 판 등 많은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그 다음, 오전 9시 30분에 "하스스톤 다음 계획은?" 패널과 함께해주세요. 블리즈컨 컬렉션 전설 팩에 포함된 수수께끼 간판 전설 카드 등 다양한 카드가 공개될 예정이며, 황야의 땅 결투와 태그 전장에 대해서도 많은 대화가 오갈 예정입니다. 올해 현장에 방문할 수 없다면, 블리자드 유튜브 채널 또는 트위치에서 모든 블리즈컨 패널 영상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으며, 블리즈컨 컬렉션을 획득하여 (오늘 공개된 상품을 포함한) 블리즈컨 굿즈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나 수정 페이지 푸터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