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출시일 




황야의 땅 결투 확장팩은 11월 15일 수요일 새벽 3시에 출시됩니다.

미국 서머타임이 해제된 상태라 겨울엔 시간이 한시간씩 밀립니다.


 -퀘스트창 채워두기 






확장팩이 출시되도 주간&일일 퀘스트는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보상의 길 보상을 조금이라도 빨리 받고 싶으시면 일요일까지 주간/일일퀘를 다 클리어해두고 월요일부터 주간&일일퀘를 클리어하지 않은 상태로 수요일까지 모아두는걸 추천합니다.

조삼모사라지만 초반부터 최신 확장팩 관련 보상을 받아두면 큰 도움이 됩니다.


 -예약구매 완료하기 






예약 구매를 하실 분들은 11월 14일까지 구입해주세요.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주의 사항-발돋움 팩 




이번 확장팩부턴 발돋움 팩이라는 신규&복귀 유저를 지원하는 카드팩이 추가됩니다.

확팩 출시일인 11월 15일부터 개봉 가능합니다.



발돋움 팩은 자신의 카드 컬렉션 상태에 따라 한 팩에 최대 50장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팩입니다.

이번 황야의 땅 결투 발돋움 팩은 가도항,나스리아,리치왕,전설노래자랑,티탄. 이렇게 5개의 정규전 확장팩의 보유했던 카드 수를 계산하여 

해당 세트의 25% 이하 보유-카드 10장
해당 세트의 25~75% 사이 보유-비율에 따라 나오는 카드 조정
해당 세트의 75% 이상 보유-카드 1장

이런식으로 카드가 거의 없는 복귀자는 한팩에 10장X5확팩=이렇게 50장이 나오지만 기존 유저는 1징X5확팩=5장 정도만 나오게 되죠. 



발돋움팩은 확장팩 출시 후 모든 유저들에게 2개씩 지급해주며 21일에 나오는 특별 퀘스트를 통해 5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고 예약구매엔 20팩/10팩이 포함되어 있으며 상점에서 따로 패키지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만약 신규&복귀 유저일 경우엔 가도항,나스리아,리치왕,전설노래자랑,티탄,정규전 카드팩을 먼저 개봉하거나 카드를 만드는걸 최대한 자제하고 발돋움팩부터 먼저 개봉하여 발돋움팩에서 카드를 최대한 많이 받는게 좋습니다. 


-보유했었던 카드를 기준으로 %와 중복 보호를 계산하기 때문에 개봉전에 카드를 갈아도 의미 없습니다.
-카드 장수만 많이 나올 수 있는거지 각 등급의 카드 등장 확률은 일반 카드팩과 동일합니다.
-황금 카드 등은 나오지 않고 일반 카드만 나옵니다.
-각 확팩은 첫 50장내 1전설 보정이 있습니다. 만약에 정규전 5확팩의 카드가 거의 없는 유저가 개봉할 경우 5팩 개봉시 5전설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카드팩 대량 개봉 기능 추가




이제 카드팩을 꾹 누르고 있을 경우 최대 40개의 카드팩을 한 번에 개봉할 수 있습니다. (발돋움팩은 20팩까지)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투기장, 결투 X 






투기장과 결투는 11월 8일에 이미 초기화됐기 때문에 주차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