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야의 땅 결투가 출시되었습니다!

안장을 얹으세요, 여러분! 지금 황야의 땅 결투에서 수집 가능한 신규 카드 145장, 전설 무법자들, 빨리 뽑기와 발굴 키워드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포함된 콘텐츠: 전설 무법자와 무시무시한 마을 주민

핏빛바위 채굴 회사가 황야의 땅을 오염시키면서, 잠들어 있던 정령들이 깨어나며 모두가 위험에 처했습니다! 이때 평화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무법자들이 등장합니다. 악마사냥꾼, 드루이드, 사냥꾼, 성기사, 사제, 주술사 직업에는 각각 전설 무법자 하수인이 한 명씩 있습니다. 덱에 똑같은 카드가 없으면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하수인입니다. 게다가 하스스톤 최초의 중립 영웅 카드인 고독한 방랑자 리노가 무법자들과 함께 등장합니다!

포함된 콘텐츠: 신규 키워드 — 발굴

발굴 키워드를 가진 카드는 발굴된 보물을 손에 추가해 줍니다! 노다지가 따로 없죠. 처음 발굴하면 비용이 1인 무작위 일반 보물을, 두 번째로 발굴하면 비용이 2인 무작위 희귀 보물을, 세 번째 발굴하면 비용이 3인 무작위 특급 보물을 얻습니다. 광산에 있는 보물을 다 캐 버렸다면, 이 주기를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면 됩니다.

죽음의 기사, 마법사, 도적, 흑마법사, 전사는 핏빛바위 채광 회사와 손을 잡았습니다. 채광에 전문성이 있는 이 직업들은 광산 깊은 곳까지 내려가 네 번째 보물도 발굴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직업별 전설 보물을요!

발굴로 얻는 보물에는 각기 희귀도 등급이 있지만, 수집품에 넣는 것은 불가능하며 발굴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포함된 콘텐츠: 신규 키워드 — 빨리 뽑기

황야의 땅에서는 카드를 얼마나 빨리 뽑느냐가 생사를 판가름할 수도 있습니다. 빨리 뽑기 키워드를 가진 카드들은 손에 들어오는 턴에 특별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뽑자마자 쏘세요!

황야의 땅 사람들이 여러분을 찾고 있습니다. 공식 카드 라이브러리에서 황야의 땅 결투 카드를 확인하고, 28.0 패치 노트에서 이번 패치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마나 수정 페이지 푸터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