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는 http://photohito.com/photo/orgshow/5486242/#lg=1&slide=1073입니다. 문제가 되면 자삭할게요)

슈토 아오이는 오이타 현의 고급 요릿집 주인장의 딸로, 부모님으로부터 접대와 요리 솜씨를 내려받은 아이돌입니다.
그런 한 편,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리포터가 늦게 되자 자신이 그 자리를 대신하게 해 달라고 하고, 그 뒤에는 자기가 도와줬으니 그 보답으로 아이돌을 시켜달라고 당당하게 요구할 정도로 당돌한 성격의 소유자이기도 하죠.
그런 그녀는 자신의 특유의 요리 실력으로 많은 활약(?)을 하는 한 편, 새로운 것에도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씩씩한 모습을 우리들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큐슈에 위치한 오이타 현에 주욱 살아오다 보니, 지방 사투리가 몸에 밴 것도 한 가지 개성이죠. 사투리 귀여워요!

그럼 본론으로 넘어가서, 여러분!
여러분의 프로덕션에서 제공되는 식사가 질이 낮다고 생각하고 있지는 않으십니까?
아니면, 미쿠냥이 고양이 컨셉을 잡고 있으면서 생선을 꺼려하는 모습이 신경쓰이지는 않으십니까?
그렇다면 여러분! 기호 5번! 슈토 아오이에게 소중한 표를 던져 주십시오!
야근으로 지쳐 있을 때마다, 아오이는 정성 가득 담은 건강한 식사를 준비해 줄 것입니다!

...식칼 갈아놓고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웃음)

그리고... 그래! 아오이의 뺨이 얼마나 탱글탱글한지 아시나요? 담당 P도 그 감촉에 중독이 돼서 계속 뺨을 찔러대...





...아무튼 슈토 아오이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