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Xbox One, PC(Steam)용으로 발매 예정인 TPS RPG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의 한국어판 발매가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은 동명의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을 주제로 한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오는 2018년 초 PlayStation®4와 Xbox One, PC(Steam)으로 발매 될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의 주요 포인트인 서포트 AI의 인간형 안드로이드 "아파시스"에 관한 정보와, 등장하는 무기,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의 정보를 공개!

주인공의 아파시스는, 고도의 AI을 탑재하고 있는 레어한 "Type-X"(타입 엑스)로 마이 룸에서 말을 걸면, 스토리의 진행도에 따라, 아파시스의 시스템이 개방된다!
자금 운용, AI의 설정, 코디네이트 컬러링의 변경, 감정 표현 설정과 같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는데..!?


▲개성을 발휘하여 코디를 완성. 의상 뿐만 아니라 악세사리나 무기까지 컬러링 가능!


▲아파시스에게 '용동'을 주는 것이 가능..!? 아파시스는 이 돈을 무엇에 사용할까?


▲ AI기본설정, 공격, 회피, 배틀 스타일 등 배틀 성향도 설정 가능! 



또,"TPS+RPG"로 알려진 이번 타이틀에는, 서브 머신 건, 개들링 건 등 다양한 총기가 등장하는데 
각각 실탄계와 광학계, 그리고 특화 거리가 설정되어 있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이런 무기의 공격을 보조해 주는 것이 '스킬'

스킬에는 연속 사격이 가능한 "퀵 샷",
범위 안의 아군을 회복하는 "힐링 에리어탄"과 같은 버프&디버프계의 기술, 
소드 계열 장비를 장착했을 때만 사용할 수 있는 "소드 스킬" 등 이 있다.

스킬은 SP(스킬 포인트)로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스킬을 얻기 위해서는 각각의 요구 스테이터스를 만족시켜야 한다.
스킬은 무기별로 설정되어 있으며, 공통 스킬과 고유 스킬이 존재한다.


아래에 그 일부 사진을 공개!


▲버프 계열 스킬 중 하나인 실드・매트릭스. 모든 무기 대응 가능하며, 사용 중에 움직일 수는 없지만 대미지를 받지 않는다. 버튼을 오래 누르면 스킬 지속 시간 연장이 가능하다. 


▲디버프 계열 스킬 중 하나인 포이즌 가스 탄. 핸드건, 쇼트건, 서브 머신건 어설트 라이플, 개틀링 건, 건&소드 로 사용 가능하며, 스킬 사용 지점에 독 에리어가 발생하고 이곳에 접촉한 적은 독 상태에 걸려버린다. 


다양한 무기 및 스킬 중 자신의 전투 스타일에 가장 맞는 조합을 찾고 배틀의 승리를 이끌어 보자!






※ 상기 스크린샷은 일본어로 작성 되었으며, 게임 본편은 한국어로 제공됩니다.
본 게시물은 
www.4gamer.net/games/391/G039169/20171128009/ 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