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에서 모집한 다나와 서포터즈

재미있을것 같아 체험 신청을 하였는데 선정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1월 23일에 진행된 다나와 서포터즈 발대식에 다녀왔는데요.

발대식은 용산의 한 음식점에서 진행되었고 음식은 맛있었습니다. ㅎㅎ


퀘이사존

어디지 하고 두리번 거리려고 하던 찰라에 발견한 다나와 서포터즈 발대식 입간판(?)!

퀘이사존

식당 내부에도 다나와 서포터즈 플랜카드가 붙어있었구요.

퀘이사존

식탁 뒤에는 이름이 새겨진 명패까지!!

꽤 근사하죠?!

행사는 인사말 > 프로그램소개 > 브랜드소개 > 미션소개 순으로 이어졌는데요.

행사를 진행하시는 크레풀 담당자님과 ASRock 담당자님들이 워낙 물 흘러가듯 잘 진행해주셔서 후딱 끝이났습니다.


퀘이사존

퀘이사존

그렇게 미션소개까지 받은 후 식사를 대접받았는데요.

역시나 극진한 대접을 받았습니다!

음식들이 정말 맛있어서 기분이 더 좋아졌구요.

체험을 하게 된 메인보드 및 사은품을 전달받았습니다.

제가 체험을 하게 된 메인보드는 ASRock B650M PG Lightning 이라는 제품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모델로 앞으로 테스트들을 열심히 해볼 계획입니다.

제가 이번 서포터즈를 하게 되면서 생각보다 더 많은 선물을 받게 되었는데요.

자랑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퀘이사존

퀘이사존


퀘이사존


퀘이사존


퀘이사존


퀘이사존


퀘이사존


퀘이사존


퀘이사존


퀘이사존


퀘이사존


퀘이사존

이것들이 다 ASRock에서 이번 서포터즈 참여자들을 위해 준비해주신 선물입니다.

엄청난 애정을 가지고 서포터즈 모집을 해주신것 같아서 저도 열심히 리뷰를 작성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희가 이번에 열심히 잘 활동을 하게되면 다음 서포터즈도 모집이 될 수 있다고 하니

열심히 활동해서 이렇게 좋은 기회를 다른 분들께서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사은품 지랑은 여기까지 하고 다시 돌아와서 ASRock의 메인보드 라인업을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상위인 Premium 라인은 AQUA, OC Formula, Taichi로 구성되어있고

그 다음은 Creator/Gamer 라인으로 Phantom, Steel Legend

마지막으로 Standard 라인업으로 Pro Series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퀘이사존


그중에서 제가 체험하게 된 제품은 가장 많이 찾는 Creator/Gamer라인인 ASRock B650M PG Lightning 모델입니다.

가격이 다른 메인보드들에 비해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전원부도 좋고 흠잡을만한 점이 없는 메인보드라고 생각되는 제품입니다.


퀘이사존

ASRock B650M PG Lightning 메인보드의 설명은 다음 리뷰를 통해 열심히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차 그리고 택배를 통해 받은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또 다른 체험 제품!


퀘이사존

ASRock Steel Legend RX 7600 XT도 함께 체험을 해볼 예정이니 많이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퀘이사존


이 글은 ASRock 다나와 서포터즈 활동 일환으로 ASRock의 지원을 받아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