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으로 필트테스터로 선정되어 리뷰를 쓰게되었습니다!
필드테스터로 선정해주신 맥스틸사에 감사의 뜻을 표하며 처음인만큼 많이 부족하겠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리뷰할 제품은 맥스틸사의 G10Pro Reborn Rubber 제품입니다.
*스펙
센서는 PWM 3330 사용하였으며
DPI는 최대 14400까지 설정이 가능하고 무게는 비교적 가벼운 90g입니다
*언박싱 & 구성품
박스는 다른 마우스들의 박스와 다르게 직사각형이 아닌 평행사변형의 모양인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박스부터 다른 마우스들과의 차별성을 보여주는 것이 확인 가능합니다.
박스 앞면에는 마우스의 제품명과 사진 그리고 센서가 적혀있으며
양옆면과 뒷면에는 제품의 스펙과 특정 혹은 특징등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세부적으로 AS기간과 스폰서현황들이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박스를 열어보았을 때 마우스와 함께 마우스제품설명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제품설명서는 한글, 영어, 중국어로 3개국어로 작성되어 있으며 
1.패키지구성물 2.설치 및 사용설명 3.시스템요구사항 4. 버튼 기능설명  5.드라이버 SW 소개 6. 기능설명
그리고 품질보증서의 설명이 들어있었습니다.
또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부분은 마우스피트가 있는 부분에 테프론테이프가 붙혀져 있는 것이였습니다.
타사의 마우스들은 테프론테이프들이 없는 상태로 배송되는 것과 비교되는 부분이였습니다.
그리고 마우스를 잡았을 때 쉽게 미끄러지지않게 해주는 사이드그립이 있으며 왼쪽사이드에 2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LED 및 SW(소프트웨어)





맥스틸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하단부분에 위치한 다운로드항목에 들어가서 G10Pro의 프로그램을 쉽게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항목으로는 버튼세팅과 LED셋팅, 매크로, DPI세팅, 고급셋팅이 있으며 이를 손쉽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LED셋팅은 라이벌 600의 화려함을 가려버릴 정도로 화려하고 예뻤습니다!

*크기비교






라이벌 600보다는 엉덩이부분이 낮을것을 확인할수있고 엉덩이부터 가파르게 내려가는 G302보다는 완만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필자는 F1~F11의 손크기로 그립감은 오히려 라이벌 600보다 맥스틸사의 G10Pro가 더 편합니다.

*사용후기 및 총평
G302와 라이벌 600을 주로 사용하고 있었으나 라이벌의 3360센서와 차이를 못 느끼다시피 게임퍼포먼스면에서는 더 좋았습니다. 센서를 모르고 사용했다면 거의 차이를 몰랐을만큼 맥스틸사의 센서튜닝만큼은 칭찬하고 싶은 부분입니다!
아쉬운점은 사이드의 버튼의 클릭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러버코팅의 특성상 땀이 잘 묻어 얼룩이 잘 진다는 점이였습니다.
이점을 제외하고는 2만원대의 가성비마우스제품의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아주 만족하게 사용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본 제품의 리뷰는 '맥스틸'사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