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하다보니 아버지사업을 함께하게되어 현장직인데도 문서작업을 제전담으로 맡아야할것같습니다

문제는 퇴근후 집에가서도 문서를 다루어야할것같은데
번거롭게 usb말고 웹상에서 문서를받고할수있는 웹서비스같은게있을까요? 단순 메일발송으로 거래처와의 공유는 문제는없고 개인적인 서류업무를 보조하고싶습니다

원하는 기능을 요약하자면
1.공유기능은 선택이되 보안은 저개인1인만 가능할것
2.로그인 로그아웃기능으로 어느곳에서든(직장,집,피씨방)바로작업할수있을것

현재 엑셀정품은 집pc로 사용중이고 회사는 정품인지뭔진모르겠지만 엑셀기능은가능합니다 무슨 오피스라든가 구글오피스? 같은게 그런기능이있을까요?

단순히 웹하드나 이용하기엔 문서정리를 체계적으로하기에 한계가있네요

도움부탁드립니다 유로프로그램도상관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