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ua93
2019-10-04 21:37
조회: 528
추천: 0
컴퓨터 구매 후 수리를 맡겼는데 느려졌습니다.다나와(컴퓨터 연구소) 구매(8월 25일) : 집 일반 컴퓨터용 8월 30일~31일 경, 컴퓨터 도착. 모니터 켜지지 않음 9월 8일(일) 다나와에 문의 9월 10일(화), 다나와AS센터와 연락, 다음주 월(09/16) 이후 수리기사 방문 예정 -- (이후 휴가 끝나서 어머님이 대신 확인) -- 9월 17일 : AS기사 방문, 컴퓨터 확인 후 그래픽카드 문제라고 하며 본체 가져감 9월 18일 : 해당 그래픽카드가 단종품이라고 언급. 수리하여 보내드린다 함 9월 28일 : 본체 다시 돌려줌. 그러나 모니터 여전히 켜지지 않음 9월 30일 : LG모니터 AS센터 의뢰 10월 1일 : LG모니터 AS기사 방문. 수리 후 모니터 확인 -- (이후 제가 확인한 사항) -- ※이제서야 처음 가동하는겁니다. 10월 4일 1시간 전 : 윈도우10 설치, 해상도 1024*768 기본설정에 이상함 느낌 10월 4일 약 30분 전 : 아래 스크린샷 찍음 Q1. 사기당한거 맞나요? Q2. 뭐부터 해야 할까요? 해당 기사 핸드폰 번호 있습니다.
EXP
973
(73%)
/ 1,001
Esua93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