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활력시스템의 변화에 대해 아무 말도 없네요

 

현제 네비트와 활력 시스템은 각 케릭마다 적용됩니다

 

패치후에는 계정으로 통합되며 일주일에 정기점검대 초기화 됩니다

 

하.지.만.....여기서 문제점

 

일단 먼저 지금껏 현금으로 팔아먹은 네비트와 활력 충전 활력유지가 제기능을 하느냐는 겁니다

 

솔직히 아직 확인은 하지 않았지만

 

먼저 네비트를 살펴보면

 

패치후에는 추가로 경험치 50%를 습득하는걸로 바뀌었지만 언듯보면 현제랑 같아보이지만

 

제보에 의하면 기본경험치의 50%증가라네요

 

즉 기존에는 활력만땅일때 3배*1.5배=4.5배의 경험치이지만

 

패치후에는 3배+0.5배=3.5배로 줄어든다네요

 

그리고 테섭에서 활력 설명 문구를 보면 "일정량의 활력을 충전한다"고 되있습니다

 

사냥을 해보고 먹어봐야 알겠는데 사냥을 못해서리;;;

 

그리고 활력충전,유지등등 다해서 일주일에 5개 사용인데

 

활력 30분10분 이런거 사용한다면 죽을때까지 사용할듯 하네요

 

저도 아직 크리스마스활력팩 아직 남아있습니다.

 

만약 패치후 패치전과 같은 효율이 안나온다면 분명 계약위반(?)정도 될것이고

 

환불 할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직접 실험해봐야하는데...네비트 가진 케릭이 86렙이라

 

새로운 몹들 경험치도 알길이 없고....기존 몹들은 전부 페널티네요

 

일단 실험을 해보겠지만 위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면 제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