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 차라리 하펀에게 주어진 타격시 스티그마를 둠크에게 줬으면 더욱 좋았을꺼같다라고

생각하신 분은 없으셨는지요 ^^;

 

워크게시판이 조용하기에 패치내용에 대해서 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만 적습니다.

 

역시 패치내용이 뜨면 먼저 워크라이어/둠크라이어를 찾아보게 됩니다.

버서커라.. 흠.. 패치가 어찌되든간에 일단.. 케릭만 놓고보면 상향이죠.

버퍼에게 있어 버프가 하나 더 추가된다는 것은 반길일입니다.

역시 예전부터 윈드워크달라고 진정넣으면 밸런스 찾던 NC가 윈드워크도 주고..

버져달라고 하면 밸런스 찾던 NC가 버져도 주네요..

이젠 컨디션도 달라고 하면 줄 기세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역시 버닝춉의 무기제한 완화는 대 환영입니다. ^^ 이제 제 손가락이 좀 편해지겠네욤 ㅎㅎ

 

이어서 도미스킬을 보니 +_+ 오잉~ 헤이스트가 갑니다.

흠.. 약간 걱정이 되긴하더군요. 이젠 엔씨에서 생각하는 버퍼가 하펀, 둠크뿐만이 아닌 도미까지 있네

라는 생각과 함께.. 솔직히 정~~~~말 부럽더군요. ㅎㅎ;

이젠 도미와 둠크의 차이는 그마/그실 과 엠파/컨디션의 차이밖에 나질 않는건가요~

 

마지막으로 하펀내용까지 갔습니다. 근데 왠걸.. 와 버져보다 더 땡기는 스킬입니다 ㅠㅠ

그러면서 분명 이 패치내용을 보면 몇몇 하펀유저들의 하소연이 예상됩니다.

'이제는 앉아서 엠탐도 못하고, 칼질하라는 소리냐~!' 라고 하겠네~ 하고 예상했고..

뭐.. 많지는 않지만 역시 몇몇 그런분들이 보이기도 합니다 ㅎ

그러시면서 역시나 둠크는 10초안에 버프끝내는데, 하펀은 2분간 버프하고 칼질하고 파장하고 뽕돌리라는거냐~

라는 불만을 글로 토로하시는 분들도 계시고욤.

뭐.. 이부분은 지금은 아니지만(ㅎ 요즘은 둠크는 올림30% 레이드69% 사냥1% 정도 하네욤 ㅎ)

예전에 사냥할때는 저도 파장잡고 버프하고 5분마다 빅돌리면서 칼질같이 하고..

대타까지 구하는 일 많았습니다. 버프시간의 차이겠지만, 어차피 버프 돌리는 시간이 적으면 그만큼 칼질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건데.. 그게 그거 아닌가요?

버프20초에 칼질4분38초 뽕2초의 '5분'과 버프2분 칼질2분15초 뽕45초의 '5분'

어차피 파티를 유지하기 위한 5분은 똑같습니다. 칼질이 더 쉽고, 버프 돌리는게 힘들다라는 건 아닌거 같네욤;;

 

개개인의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 저는 버져보다는 차라리 패치브로 주어지는 하펀의 스킬이 더 땡깁니다.

대박이죠 ㅠㅠ 파티원의 화력을 23%상승시켜줍니다. 물론 발동시라는 조건이 붙지만...

피통이 큰 몹일수록 그 효과는 더욱 좋아지겠죠. 타격시간이 많으니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