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에 글을 썼습니다

 

예를 들면 같이 12강의 무기를 들었을때 이득보는 직업과 손해보는 직업이 생기기 마련인데,

 

게임상 확률에의해 결정화 되는 상태에서 만들어내는 무기는 생각보다 적지만,

 

이런식으로 캐쉬로 인해서 일정강화까지는 캐쉬만으로 안전하게 만들어지면, 분명히 이득보는

 

직업이 생깁니다

 

예를들면 무기 공속이 빠른종족이 이득을 보거나 무기 공격력이 강해지면 특정 스킬이 엄청강력한 직업이 있거나

 

하면 그걸로 밸런스가 무너지게 됩니다

 

밸런스 토론장에 글을 보시고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