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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5-27 01:09
조회: 7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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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식 서버에 나오지 않았으면 좋을것들
1위 꿀떡
활력시스템은 존재해도 상관이없다 접속안한사람들이 조금이나마 따라잡는 기회가 될테니까 하지만 떡은 안된다 ㅋㅋ 진짜 이거 나오는순간 격차 확벌어짐
2위 속성
리니지2는 단순한게 맛이지만 속성나오면 갑자기 무기 10인첸보다 속성150이 뎀지가 더나오는 이상한 현상이 벌어짐 더구나 업데이트가 더 진행되어 300작까지 가게된다면 어휴... 생각하기도 싫음..
3위 cp
전투의 재미를 반감시키는 주요 요인 처음에 생길때는 제조에대한 저항성으로 만들어 졌지만 그이후 재미없는 교전의 1등공신 개인적으로는 절대 필요없다고 생각함
4위 세븐사인
마상 마대 이용 이외에는 아무 쓸모없다 그냥 마을에 랜덤젠 정도만 해도댄다
5위 영웅
파란글씨 더이상 보고싶지 않다!
그 이외에
다계정 허용이나 제련문제가 있겟지만
다계정을 허용하면 아무래도 오토에대해서 걱정 안할수가 없다.. 내생각에 엔씨가 오토를 잡을생각이있다면 다계정을 허용하지 않거나 아마 투계정정도로 막을테지만.. 희망사항일뿐이다.. ㅠㅠ
제련은 조금 생각해보아야한다 초창기 시절에는 npc상점에서 많은 무기와 방어구를 구입하기때문에 아덴의 적절한 소비가 이루어지지만 그이후에는 아덴이 점점 쌓이는 현상이 나타난다 그걸 이전버전에서는 제련이 큰몫을 했다 제련비용이 장난 아니기때문.. 제련을 대신할 아덴소비 항목이있으면모를까.. 제련은 나와야 할것으로보인다 하지만 착데반이라든가.. 이런건 밸런스적으로 문제가 있는것은 사실이다 ㅠ |
달빛카이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