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계정 회수 관련 고객센터 녹음본
2017.07.03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 통화녹음본(080-234-0051)
[상담사 답변 팩트]

1.계정관련 문의는 무조건 온라인 문의로만 가능.

2.계정복구양식으로 복구가능 여부는↑(온라인 문의로 계정팀)

3.(구매자가 설정해둔) 2차인증에서 비밀번호 찾는 방법은,
ㄴ'백업코드'를 이용하여 복구(새로발급 받기에 불가능)
ㄴ한번 로그인 했던 기기에서 자동로그인을 이용한 방법
 (이것 역시 새롭게 2차인증할 때
  모든 기기의 자동로그인 풀기기능 있음 = 고로 불가능)

(녹음하면 안된다는데 걍 끄기 귀찮아서 풀녹음함)
(+어차피 지금 이후부터는 백업코드 받는방법만 얘기해줌)
(밖에서 통화한거라 pc조작 하는척 했음)

*유일한 방법은 계정팀에 온라인 문의로 계정복구양식 작성*
(근데 이것도 100% 된다고 말할수 없는게 나도 잘 모름ㅎㅎ;)
ㄴ주로 이메일보내는 사람들(이메일주소)
ㄴ계정생성일자
ㄴ등등의 방법으로 본인확인을 한다는데,
ㄴ이 내용은 깡통구글계정(사용내역이 없는)이나
ㄴ구매한 구매자 역시 동일하게 알 수 있는 내용이므로 다른 증거들로 본인여부를 가릴것으로 추정됨.

어느정도 도움이 됬다면 추천좀 눌러주라. 

너말고도 다른사람들이 봐야 도움이 되지 않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