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수치에 관계없이 200%/125%에 드다 1개당 300% 올라가게 다시 롤백하고

기본적으로

출석보상으로 하루 드다 1개, 일퀘보상 아인100% 주퀘 드다3개 월퀘10개

경험치 테이블은 풀아인유지 일20시간 크랩 활질10방컷 기준 1년플레이에 만렙(100렙인가?)찍을수 있게 조정해주고(700%로 6개월 100% 무아인은 3년이상 테이블은 누구 머리에서 나온거냐)

여기에 최근 무공지 조기종료된 감사이벤트처럼 각종 이벤트로 월70~100개정도 푸쉬로 던져주면 대충 1달에 아인50000정도 받는데

이정도만 되도 무소과금러은 하루 아인 다 떨어지면 부캐 짬짬이 하는 정도로 할만할거고 플탐에 따라 9검에 5악세셋끼고 자사를 20시간씩 돌리는 수준만 아니면 아인부담은 확 줄거임

조삼모사지만 드다로 받는 아인이 300%로 3배가 되면 풀아인 유지비  월30만->10만이 되는데

하루 아인1만씩 태우는 랭커들이야 그정도는 가볍게 쓸거고 렙업이 700%받는 지금도 안된다는 부분은 위에 언급했다시피 경험치테이블 리뉴얼이 답임

이렇게 대책없이 중렙부터 1.2배 기하급수 때려박는 겜이 어딨는지ㅡㅡ

현재 롱런하면서도 꾸준히 매출5위권 유지하는 5~8천만 다운로드 이상급 모바일게임들이 보통 이정도 수준으로 유저수 유지하면서

무소과금러들 한번씩 월급타고 보너스받으면 한두셋 지를수 있게 유도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