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pvp 개선안 작금의 린m pvp의 문제점은 뭐 해볼새도 없이 피가 녹는것 적어도 대응 반격이라도 해볼수 있어야지 죄다 원킬 아주 간단하게 pvp 시 기존 데미지 10%나 20%만 데미지 들어가게 해야함 그래야 예전처럼 쪽수라로도 덤벼볼만 하지 중급 30명이 덤벼도 상위 10% 유저한테는 죄다 원킬임
둘째
통제 개선안 라인 통제의 이유는 두가지
하나는 폭젠경치 두번째는 보스
폭젠 통제는 뾰족한 정닶이 없을듯 싶고 한다고하면 폭젠 지역을 좀더 늘려주는것 정도
대신 보스 출현 조건을 바꾸면됨
기존에 단순하게 시간만되면 뜨는 조건에
추가로 개미굴처럼 일정량 이상 몹을 잡아야 보스 출현하게 변경 그렇게되면 보스탐 하고싶으면
라인들이 직접 킬수 올려야는데 보스탐 전부를 하기는 힘듬 그럼 일반유저 사냥 허용하고 보스는 라인이먹고 공존 공생이 가능함
@@ 게임사에서 아무리 신규 사냥터 내놔봐야
죄다 통제라 유저들이 가지도 못하고 버려지는데 나오면 뭐하고 유저들이 즐길거리는 항상 똑같음
다시 갈곳많고 놀거리많고 대규모 쌈질 하면서 재미있다면 월정액이든 뭐든 합니다
놀이공원에 재미있는 컨텐츠는 죄다 고장 수리중이고 회전목마 하나만 돌아간다면 누가 입장료내고 들어갈까요 지금 린m은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꺼리가 많습니다 다만 일부 유저만 독점하고 있는게 문제인거죠 라인케릭들도 투자한만큼 즐길수있고 일반유저도 같이 즐길거리를 만들어줘야 한다고 봅니다